Fashion

Street Rules #3

지금 가장 핫한 아이템과 스타일링 노하우가 궁금한가? 해답은 스트리트에 있다. 2020 S/S 맨즈 컬렉션과 오트 쿠튀르 컬렉션 기간, 불볕더위에도 감각적인 룩으로 거리를 물들인 패션 인플루언서들이 알려주는 트렌드.

BYCOSMOPOLITAN2019.08.20

Black VS White

아무리 화려한 패턴과 컬러풀한 아이템이 트렌드 선상에 올라도 패션 피플들이 가장 사랑하는 컬러는 역시 블랙과 화이트다. 올 화이트 룩은 긴팔이라도 시원하고 청량해 보이며, 올 블랙 룩은 시크함이 자동적으로 장착된다. 조금 단조롭게 느껴진다면 비비드한 컬러의 벨트나 가방, 슈즈를 매치해 룩을 재미있게 만들 수도 있다.

Pattern Play

패턴의 조합을 두려워하지 말자. 어떤 액세서리나 스타일링보다 강렬한 한 방이 될 수 있다. 왠지 어렵게 느껴진다면 작은 사이즈의 패턴을 믹스하거나 비슷한 톤의 다른 패턴을 믹스하는 것부터 시작하면 된다.

Socks Sense

발끝까지 남다르게! 쇼츠와 미니스커트에 샌들의 매치가 허전하고 밋밋하게 느껴진다면 양말과 니삭스를  활용해보자. 스포티한 양말은 경쾌해 보이고, 속이 비치는 스타킹 소재의 니삭스는 관능적인 멋을 더해준다.

Light As A Feather

풍성한 깃털이 바람에 흩날리는 의상은 컬러나 디자인에 상관없이 리드미컬한 실루엣을 만들어내니 보다 드라마틱한 룩을 원하는 이들에게 찰떡! 베이식한 데님 팬츠와 샌들을 매치하면 부담스럽지 않게 깃털 장식 아이템을 소화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