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eet Rules #3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지금 가장 핫한 아이템과 스타일링 노하우가 궁금한가? 해답은 스트리트에 있다. 2020 S/S 맨즈 컬렉션과 오트 쿠튀르 컬렉션 기간, 불볕더위에도 감각적인 룩으로 거리를 물들인 패션 인플루언서들이 알려주는 트렌드. | street,스트릿패션,스트리트패션,패션,스타일

「 Black VS White 」 아무리 화려한 패턴과 컬러풀한 아이템이 트렌드 선상에 올라도 패션 피플들이 가장 사랑하는 컬러는 역시 블랙과 화이트다. 올 화이트 룩은 긴팔이라도 시원하고 청량해 보이며, 올 블랙 룩은 시크함이 자동적으로 장착된다. 조금 단조롭게 느껴진다면 비비드한 컬러의 벨트나 가방, 슈즈를 매치해 룩을 재미있게 만들 수도 있다. 「 Pattern Play 」 패턴의 조합을 두려워하지 말자. 어떤 액세서리나 스타일링보다 강렬한 한 방이 될 수 있다. 왠지 어렵게 느껴진다면 작은 사이즈의 패턴을 믹스하거나 비슷한 톤의 다른 패턴을 믹스하는 것부터 시작하면 된다. 「 Socks Sense 」 발끝까지 남다르게! 쇼츠와 미니스커트에 샌들의 매치가 허전하고 밋밋하게 느껴진다면 양말과 니삭스를  활용해보자. 스포티한 양말은 경쾌해 보이고, 속이 비치는 스타킹 소재의 니삭스는 관능적인 멋을 더해준다. 「 Light As A Feather 」 풍성한 깃털이 바람에 흩날리는 의상은 컬러나 디자인에 상관없이 리드미컬한 실루엣을 만들어내니 보다 드라마틱한 룩을 원하는 이들에게 찰떡! 베이식한 데님 팬츠와 샌들을 매치하면 부담스럽지 않게 깃털 장식 아이템을 소화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