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복 입고 출근하기? 코스모 사무실에 벌어진 때 아닌 육체미소동!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수영복도 사고 싶고 옷도 사고 싶을 때! #프로소비러, 쇼핑 처돌이 코사녀의 (소비 합리화를 위한) 수영복 2 IN 1 활용법. 수영복 입고 하루 종일 생활해본 후기는 어떨까? :: 수영복, 스윔웨어, 데이즈데이즈, 출근룩, 수영복입고출근, 수영복추천, summer, swimwear, beach, 쇼핑, 커버업, swimsuit, dazedayz | 수영복,스윔웨어,데이즈데이즈,출근룩,수영복입고출근

(바바리맨 아님 주의)여느 때처럼 (?) 업무 중이던 코스모 디지털 에디터. 지난 호에서 수영복과 일상복 믹스 매치 코디법을 발견했어.어머, 이건 사야 해!한남동에 위치한 데이즈데이즈 쇼룸으로 당장 출동.사심과 출근 tpo 사이에서 끝없는 고민..이미 수영복 입고 출근을 결심했을 때부터 tpo는 포기한 거 아닌가요?에디터가 마음속으로 찜해둔 수영복은 무엇일까!?후보 1번. 노란 체크체크후보 2번, 빨간 땡땡이!후보 3번, 화이트 오프숄더짜잔! 노란 체크체크 당첨!!어떤 옷이랑 입을까? 책을 참고해 몇 가지 옷을 코디해봤어. 역시 상큼한 컬러라 데님과 찰떡이고, 무난한 블랙 하의랑도 잘 어울리더라고!드디어 출근 타임. 집에서까지 책을 놓지 않는 코사녀! 연출 뭔 일이냐 난리 났다!버스를 타고 출근했어. 태연한 척하지만 동공 지진. 내릴 때까지 아무도 수영복인지 못 알아봤다고 한다. 그렇게 믿는 걸로...출근하기 싫어증(놀람 주의)이렇게 밥도 먹고커피도 마시고일도 열심히 했어.자 이렇게 하루를 보낸 에디터의 후기는?수영복은 여행지에서! 일상에선 일상복을!!몇 가지 이유가 있지만, 먼저 더워. 당당하게 벗을 수 있으면 너무 시원할 텐데 아직 그 정도 용기는 없잖아?두 번째는 여성 건강에 안 좋을 것 같아. 습하고 땀도 차고 말이야.마지막으로는.. 역시나 화장실.현타가... 여기까지만 말할게.룩은 너무나 예쁘니까, 휴양지에서 수영복과 일상복의 믹스 매치를 맘껏 즐겨봐~코스모 6, 7월호를 참고해 센스 있는 수영복 연출법도 배워보라구!더 생생한 반응과 후기는 유튜브에서 확인해!!!그럼 다음 에피소드에서 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