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큰 행복! 보는 재미가 쏠쏠한 망원역 독립 서점 4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작지만 큰 행복! 보는 재미가 쏠쏠한 망원역 독립 서점 4

쁘띠하지만 올곧은 세계관 가진 서점들이 즐비해졌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3.09.19
 
 

스캐터북스 (@scatter.books)

겉모습은 런던이나 베를린 동네 서점 느낌이 나는데 안에 들어가면 시고르자브종 뛰어노는 외갓집의 삼촌방 느낌이 나는 정겨운 소품이 눈에 띈다. 작지만 작지 않은 이곳에서는 책 모임, 시 낭독회, 문학의 밤 등 다양한 활동들도 진행되어 계속 들여다보고 싶게 만든다.
 
 

로우북스 (@low_books)

저녁의 노란빛 아래서 이 책방이 빛나고 북적북적 거리면 북토크가 있는 날이다. 정성 들인 베스트셀러 진열도 정겹고, 분위기는 영화 카모메 식당의 온정을 닮았다. 그리고 책을 같은 자리에서 같이 읽고 대화를 나누는 독서모임을 운영하기도 한다.
 
 

제로헌드레드 (@_zerohundred_)

겉에서 보면 화원인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드는 식물 느낌 제로헌드레드. 들어가도 책 좀 많은 미술 학원인가 싶기도 하다. 하지만 한 권 두 권 독립출판물에서 취향을 찾기 시작하고 장시간 읽어보고 싶다는 생각에 사로잡힌다. 민트 초코 벽을 보면 인스타 중독자도 사진만 찍기는 힘든 마력의 서점.
 
 

책방 사춘기 (@sachungibook)

이름에서 느껴지는 어린이 청소년 문학 서점 사춘기. 월별로 예쁜 책 커버나 디자인으로 통유리가 래핑 되고 그 책 테마로 전시나 굿즈들이 진열되기도 한다. 어린이책 러버들을 위한 북토크도 진행하고 활기 넘치는 책도 많지만 책을 사랑하는 이야기도 가득해 마음이 즐거워진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