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꼭 봐야 하는 마블 X DC 영화 라인업 4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2022년 꼭 봐야 하는 마블 X DC 영화 라인업 4

안 보면 후회각! 역대급 영화 라인업이 공개됐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6.08

토르: 러브 앤 썬더  

"우리의 햄식이형, 토르가 돌아온다!" 오는 7월 개봉되는 〈토르〉 시리즈 4편 〈토르: 러브 앤 썬더〉는 시리즈 특유의 다크함은 내려두고, 유쾌한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전해진다. 또 무엇보다 ‘토르’의 연인이었던 ‘제인 포스터’를 연기한 나탈리 포트만의 복귀, 일찌감치 화제를 모았던 크리스찬 베일의 합류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2020년 8월, 대장암으로 우리의 곁을 떠난 채드윅 보스만. 그의 대표작 〈블랙 팬서〉가 올 하반기 시리즈 2편 개봉을 앞두고 있다. 앞서 “새로운 배우 기용은 없다”고 못 박았던 마블 스튜디오. 그에 따라 이번 영화는 채드윅 보스만이 연기했던 ‘트찰라’ 중심의 이야기가 아닌 기존의 캐릭터들과 와칸다 제국을 좀 더 탐구하는 쪽으로 이야기가 전개될 것으로 예측된다.
  
 

샤잠! 퓨리 오브 가즈

DC의개그 야심이 돋보이는 코믹 히어로 영화 〈샤잠!〉 2편이 올 12월 개봉을앞두고 있다. 15세 소년이 우연히 ‘샤잠’이라는 주문을 외친 뒤, 건장한 아저씨 슈퍼 히어로로 변신하게 된다는내용이었던 시리즈 1편은 청소년의 미성숙한 정신과 성인의 몸에서 오는 갭 차이가 웃음 포인트였는데, 시리즈 2편에선 또 어떤 유머로 우리에게 웃음을 줄지 기대감을 모으고있다.  
 
 

블랙 아담

올 10월 미국에서 개봉 예정인 드웨인 존슨 주연의 DC 신작 〈블랙 아담〉은 한마디로 〈샤잠!〉의 다크 버전이라 할 수 있다. 〈샤잠!〉의 스핀오프작인 〈블랙 아담〉은 안티 히어로 ‘블랙 아담’이 주인공으로, 그는 ‘샤잠’과 동일한 능력을 가졌지만 자신의 철학을 관철시키기 위해선 어떠한 짓이든 하는 잔인한 인물이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