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고 또 마시고, 술꾼 도시여자들을 위한 하이볼 맛집 4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마시고 또 마시고, 술꾼 도시여자들을 위한 하이볼 맛집 4

한 잔이 두 잔 되고 두 잔이 세 잔 되고, 밤은 깊어가고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5.16

야끼니꾸 소량

@xsoryangx
힙한 거 좋아하는 사람 치고 요즘 여기 모르는 사람 못 봤지! 합정 찐 맛집 ‘야끼니꾸 소량’ 말이다. 바테이블에 앉아 화로에 구워먹는 ‘야끼니꾸 소고기’와 다양한 종류의 하이볼을 즐길 수 있는 이 곳. 클래식인 ‘카쿠 하이볼’과 ‘짐빔 하이볼’ 그리고 술 못 먹는 사람을 위한 ‘자봉 하이볼’ 과 ‘유자 하이볼’까지 입 안에 펼쳐지는 하이볼의 향연에 순간 어지러워져 버렸달까. 이 미친 맛, 나만 알 순 없지! 좋은 건 나눌수록 커지니까요.
 
 

하이볼 가든

@sbc_highballgarden
노란 간판부터 안을 흘깃 들여다 봤을 뿐인데 느껴지는 분위기에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곳, 가로수길 ‘하이볼 가든’. 여긴 2014년도에 오픈한 하이볼 전문 바. 하이볼 찐 맛집 답게 ‘하이볼 가든’ 하이볼 한 번 마시면 다른 하이볼은 성에 안 차고 만다는 것이 정설. 뭘 시켜야 잘 시켰다고 소문이 날 지 모르겠다면 ‘오늘의 하이볼’을 추천한다. 거기에 여기의 시그니처 메뉴인 ‘감자초코케이크’ 주문은 필수. 달지 않고 담백한 스타일의 케이크가 하이볼이랑 또 그렇게 잘 어울린다고.
 
 

정전기 하이볼

@zzkhighball
드디어 나왔다. 요즘 제일 핫한 샤로수길 맛집 ‘정전기 하이볼’. 내가 위스키랑 하이볼 꽤나 좋아한다고 자부하는 사람들이면 여기 안 가면 평생 후회할 거라 자신한다. 그만큼 ‘정전기 하이볼’이 미쳤다는 거지! ‘정전기 하이볼’의 시그니처 메뉴는 다름아닌 케이크 모양으로 쌓아 올린 ‘라구 파스타’. 이 감각 정말 말이 안 나온다. 거기에 제철 생선과 참다랑어 고등어초회가 신선 그 자체인 ‘사시미 3종’ 주문은 필수.  
 
 

보금보

@vokmvo_chungmuro
남산타워 뷰가 매력적인 충무로 감성 핫플 ‘보금보’. 큰 창으로 보이는 뷰도 뷰이지만 감각적인 인테리어 소품들과 공간을 채우고 있는 감성적인 음악에 진작 반해버렸지. 참, ‘보금보’는 화려한 내추럴 와인 리스트와 하이볼 라인업으로 소문난 편이다. 다른 곳에선 맛보기 힘든 옅은 꽃 향기가 매력적인 ‘라프로익’ 부터 메이플 시럽의 달콤함이 풍미를 돋구는 ‘메이커스 마크’ 까지! 이 정도면 안 올 수 없지? 거기에 고기 육즙 제대로인 ‘멘치카츠’는 꼭 주문하기로 약속해줘~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