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촌호수에 가면? 벨리곰도 보고, 벚꽃도 보고, 맛있는 것도 먹을 수 있는 찐 데이트 코스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석촌호수에 가면? 벨리곰도 보고, 벚꽃도 보고, 맛있는 것도 먹을 수 있는 찐 데이트 코스

데이트 코스 완전 격파. 맛집까지 모두 정리해드림.zip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4.06
이번 주가 서울에서 벚꽃이 가장 찬란하게 피는 시기. 특히 벚꽃 맛집으로 소문난 '석촌호수'는 이미 귀여움 1000% 보장하는 '벨리곰'이 떡하니 앉아, 벚꽃만큼 화사함을 자랑하는 중. 데이트 코스로 석촌호수를 찾는 사람들이 가기 좋은 신상 맛집을 모아봤다.
 

송민호도 오픈런, 진저 베어 파이샵

@ginger.bear_pie
조금만 늦어도 진열대에 빵가루만 구경하기 십상이라는 '진저 베어 파이샵'. 위너 '송민호'도 오픈런 하게 만든 송리단길의 맛집으로 3월 오픈한 뜨끈한 신상 맛집이다. 유튜버 '다람 테이블'이 운영하는 파이샵은 테라스 자리는 외국 감성 뿜뿜한데다 내부 매장보다 여유로워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 디저트라기보단 한끼 식사로 훌륭할 치킨, 커리, 풀드 포크 등 든든한 속이 들어간 각종 파이들이 가득한 곳. 제일 유명한 '클래식 미트파이'는 꼭 먹어야할 메뉴라고. 클래식 미트파이에 매시드포테이토, 그레이비소스가 올라간 클래식 매시 세트로 브런치처럼 즐겨보는 것도 좋겠다.  
 
 

굿즈 맛집, 모타운 서울

@motown.seoul
송파구 속에도 작은 유럽이 있다? 유럽의 타운 속 작은 비스트로 같은 '모타운 서울'은 브런치 맛집으로 소문난 곳. 조금만 동작이 느리면 웨이팅은 각오해야 한다는 오픈런 맛집이기도 하다. 아이코닉한 가구와 인테리어만 봐도 감성을 충만하게 채워주는 이곳은 직접 만든 컵이 모두 매진될 정도로 사랑받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굿즈 맛집이기도 하다. 다진 초리조와 스르륵 녹은 치즈가 부드럽고 꽉 찬 맛을 선사하는 '초리조렐리쉬멜트'는 모타운의 대표메뉴.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그날마다 준비하는 '오늘의 스프'로 몸을 녹여봐도 좋겠다.
 
 

꽃 와인바, 그린퍼센트

@greenpercent_
미국 서부의 우드 감성 그 자체인 그린퍼센트. 낮에는 꽃집으로, 밤에는 와인바로 변신하는 이곳은 낮술하기에도 그만인 채광맛집이기도 하다. 묵직한 우드톤의 실내에 들어오는 햇살과 가득한 꽃들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생경한 풍경으로 신선한 자극을 주는 곳이다. 벌써 주말 예약이 가득한 맛집으로, 미리 문의하는 것을 추천. 레드, 화이트 등 큰 갈래의 와인을 문의하면 취향에 맞는 와인을 추천해준다. 와인과 곁들이기 좋은 샤퀴테리, 치즈 플레터 등 간단한 안주들도 메뉴에 있으니 참고할 것.
 
 

고요한 밤, cafe 2.7

@cafe_2.7
벚꽃은 아름답지만, 조금 조용한 공간에서 한가롭게 휴식 시간을 맞이하고 싶은 이들에게 딱인 곳. 가오픈 중인 'cafe 2.7'은 이들을 위한 카페 겸 위스키바다. 조용하고 사람이 적은 곳, 공간이 넓어서 여유로운 공간을 찾는 사람들이 격하게 환영할 만한 곳으로, 라운지 특유의 편안한 분위기가 압도적이다. 향을 직접 맡아보고 고를 수 있는 핸드 드립은 물론 아인슈페너 라떼는 시그너처 메뉴로도 손색이 없고, 적당하게 촉촉함이 살아있는 구움 과자 또한 매력적. 저녁 시간에는 싱글몰트, 브랜디, 버번 등 몇가지 엄선한 위스키를 주문할 수 있는 위스키 바로도 운영되는 점을 기억하자.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