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금욕적인 섹시로 돌아온 <브리저튼> 시즌2, 19금 좌표는?
브리저튼가의 장남 앤소니의 이성과 감성 사이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브리저튼가의 장남 앤소니는 여왕이 지명한 ‘다이아몬드’ 에드위나와 약혼을 하지만 그녀의 언니 케이트에게 끌린다. 그들은 진심을 억누르고 서로에게 느끼는 성욕을 애써 부정하기 때문에 첫 섹스 씬까지는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야한다. ‘금욕섹시’라는 말이 있듯 거기서 오는 ‘섹스텐션’도 상당하지만 일단 야한 장면부터 보고 싶다면 아래 좌표를 확인하자.

「
23분 25초 앤소니가 발을 헛디뎌 호수에 빠진다. 하얀 블라우스가 물에 젖어 속살이 비치면서 시청자에게 아이 캔디를 선사한다. 에피소드 5
」51분 11초 왕립학교 미대에 진학한 베네딕트가 화실에서 누드모델과 섹스한다.
「
1시간 4분 24초 케이트와 앤소니가첫키스한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만큼 길고 진하게! 에피소드 6
」「
50분 5초 밤에 야외 정원에서 밀회한 케이트와 앤소니가 서로에 대한 끌림을 이기지 못하고 키스를 한다. 그리고 섹스로 이어진다. 에피소드 7
」



케이트와 앤소니의 ‘그린라이트’ 베스트 3! 바로 위의 좌표 케이트와 앤소니의 섹스 신에 좀 더 몰입하고 싶다면 먼저 감상할 것!
Ep. 2 25분 59초 두 사람의 못 말리는 승부욕은 그들을 고립시킨다. 골프 중 진흙에 빠진 서로를 구해주며, 이때 처음으로 손을 잡는 두 사람. Ep. 2 1시간 3분 22초 정원에서 대화를 나누다 벌에 쏘인 케이트를 걱정하는 앤소니. 진심 어린 스킨십을 통해 둘의 사이가 급속도로 가까워진다.
Ep. 4 20분 19초 함께 사냥을 나간 케이트와 앤소니. 앤소니가 케이트의 총 잡는 폼을 고쳐주며 둘의 상체가 완전히 밀착된다.
「
1시간 2분 24초 페더링턴가 파티에서 재회한 케이트와 앤소니가 함께 춤을 추고, 정원에 나가 키스한다. 그리고 이를 축복하기라도 하듯 화려한 불꽃놀이가 시작된다. 에피소드 8
」1시간 5분 10초 결혼 후 한 침대에서 깨어 모닝 섹스를 마친 케이트와 앤소니의 후희 장면.
1시간 7분 26초 브리저튼가의 자작 부인이 된 케이트가 브리저튼 형제들과 함께 골프를 시작하려다 앤소니와 진한 키스를 한다. 다시 방으로 들어가자며 농담을 하는 앤소니.
<브리저튼> 시즌1에서 성에 눈을 떠가는 다프네의 모습을 점진적이고 가감 없이 묘사했다면 시즌2는 반대다. 섹스의 즐거움을 이미 알고, 시즌 1에서 시에나와 문란한 성생활을 즐기던 브리저튼 가의 장남 앤소니의 금욕적인 모습은 오히려 야릇하고 더 섹시해 보이기까지 한다. 앤소니의 거친 섹스 씬이 궁금하다면 <브리저튼> 시즌1의 좌표 기사를 참고하자.
Credit
- 글 어시스턴트 에디터 김미나
- 사진 넷플릭스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대공개
#다이어트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코스모폴리탄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