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 꽁꽁 허리를 숨기던 하이웨스트는 안녕~ 2022년의 최고 핫 트렌드는 바로 로우웨이스트! 프라다, 미우미우의 2022 S/S 컬렉션과 함께 Y2K 유행의 부흥으로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로우웨이스트 패션이다. 유행 따라 배꼽과 허리 라인을 슬쩍 드러내볼까? 오늘부터 뱃살 운동, 콜?
패션 모델 출신답게 과감히 아랫배를 드러낸 아이린! 2022 S/S 시즌이 공개 되자마자 모두들 "미쳤다!"를 연발하게 했던 바로 그 미우미우 컬렉션으로 로우웨이스트 유행에 탑승. 언더붑이 보일만큼 짧은 니트와 로우웨이스트 미니스커트를 매치했다.
〈오징어 게임〉, 〈지금 우리 학교는〉으로 넷플릭스 공무원 자리를 노리고 있는 '미우미우걸' 이유미! 이유미 또한 미우미우 제품으로 로우웨이스트 스타일을 선보였다. 로고 볼캡과 스니커즈를 더해 캐주얼하면서 러블리함을 더한 룩을 완성했다.
이 구역 로우웨이스트 잘알러 벨라 하디드. 로우웨이스트의 유행이 시작되기 전부터 벨라는 로우웨이스트에 그 누구보다 진심이였다! 비비드한 크롭가디건과 미니 스커트로 Y2K & 로우웨이스트 무드를 완벽하게 선보이는 중. 벨라의 손에 들린 마스크만 없었다면 모두들 X세대의 그 시절 사진이라고 깜빡 속았을지도 모르겠다!
이유미와 함께 미우미우의 캠페인에 등장한 비버의 그녀, 헤일리 비버. 평소 과감하고 세련된 패션 센스를 뽐내는 그녀 답게 로우웨이스트도 쿨하게 소화 오케이~. 데님 셋업으로 로우웨이스트도 충분히 모던하고 쿨!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다. 미우미우의 로우웨이스트 미니스커트도 말해뭐해~헤일리 비버스럽게 소화 완료.
임산부는 로우웨이스트를 입을 수 있다, 없다? 당연히 있다! 라는 걸 보여준 원조 할리우드 스타 리한나. 배가 드러나는 블라우스 크롭탑에 로우웨이스트 데님으로 임산부 패션을 새로 써내려가는 중. 리한나의 얼굴과 패션 센스를 쏙 빼닮은 2세 또한 기대 만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