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빠보다 자주 보인다는 셀럽들의 미우미우 22S/S 룩 모음ZIP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엄빠보다 자주 보인다는 셀럽들의 미우미우 22S/S 룩 모음ZIP

크롭 셔츠에 크롭 니트, 거기에 로우웨이스트를 매치한 갓벽한 조합의 ‘뮤뮤룩!’ 아이브 장원영부터 김나영, 윤아, 헌터샤퍼까지. 미우미우 룩에 셀럽들이 열광하는 데는 다 이유가 있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3.21

장원영

인간 미우미우, 아이브의 장원영은 러블리한 뮤뮤룩의 정석을 보여준다. 2000년대 초반 Y2K의 영향으로 크롭과 로우웨이스트가 핫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데. 이러한 흐름의 일등공신인 미우미우의 22S/S 컬렉션! 귀여우면서도 트렌디한 핫템들로 장원영처럼 찐 젠지들에게도 찰떡이라고~.
 
 

김나영

이번 미우미우 컬렉션에서 크롭, 로우웨이스트 트렌드 만큼이나 핫한 블루+베이지 컬러 조합! 우리들의 패션 언니 김나영 역시 뮤뮤룩을 갓벽하게 소화했다. 미우미우 22S/S 컬렉션의 엄청난 인기는 Y2K 스타일에 클래식 무드 한스푼을 더했기 때문! 블루 셔츠와 슬랙스 등 베이직한 잇템들로 데일리 룩에도 제격이다.  
 
 

윤아

청순한 미우미우 걸 윤아는 귀여운 미니 스커트로 러블리한 패션을 완성했다. 하이웨이스트에 비해 다리가 다소 짧아 보일 수 있는 로우웨이스트가 트렌드로 떠오르는 게 부담스럽다면 윤아처럼 기장이 짧은 마이크로 미니스커트로 단점을 보완해보자.  
 
 

헌터샤퍼

미국에서 핫한 드라마 〈유포리아〉 시리즈의 주인공 헌터샤퍼 역시 미우미우 룩을 선보였는데. 그녀는 크롭 재킷과 미니 스커트로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뮤뮤 코디를 완성했다. 허리 라인과 복근에 자신 있다면 위와 같은 뮤뮤 룩에 도전해 보시길!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