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서 보기만 했던 그 음식! 직접 먹을 수 있다고?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유튜브에서 보기만 했던 그 음식! 직접 먹을 수 있다고?

실버 버튼 받은 유튜버들이 직접 문을 연 유튜버 레스토랑 4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2.03

조회수로 메뉴 선정, 키친 마이야르

@kitchen_maillard
이제는 프로 방송인이 된 100만 유튜버 ‘승우 아빠’. 셰프 목진화이자 승우 아빠가 올 1월 압구정에 오픈한 키친 마이야르는 그동안 승우아빠 콘텐츠에서 보여준 것 이상으로 맛있는 음식을 선보인다. 승우 아빠 구독자가 그대로 고객으로 오는 경우가 많아서 신기하게도(?) 많은 손님들이 남성이라고. 조회수가 나오지 않는 스테이크 메뉴가 종료될 예정이라고 하니 주문율이 올랐다는 신기한 후문. 승우아빠가 가장 자신 있는 음식으로 내놓은 황금 볶음밥은 물론, 마이야르에서 추천하는 스테이크, 홍합찜, 연어포케는 베스트메뉴!
 
 

집콕 셰프의 본업, 랩24 바이쿠무다

‘집콕집쿡’에서 단출한 조리 도구로 맛은 당연히 보장하는 방구석 요리를 쉽게 알려주는 에드워드 권 셰프. ‘본즈’로 유명해진 한국의 고든 램지답게, 본업 레스토랑인 ‘랩24’는 정통 프랑스 음식을 맛볼 수 있다고. 특히 부산에 오픈한 ‘랩24 바이쿠무다’는 송도 바다가 보이는 뷰는 물론 런치 코스가 3만원 대라는 가성비 넘치는 가격으로 사랑받고 있는 중. 에드워드 권 셰프의 시그너처 트러플스프, 훌륭하게 메인으로 내놓은 치킨은 박수받을 정도!  
 
 

유튜버의 드림, 레스토랑 아진

@restaurantajean
27만 유튜버 요리보고 조리보고의 레스토랑 '아진'. 정말 좋아하는 메뉴들로만 구성하는 그의 진정성을 담은 레스토랑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랑받는 곳이다. 맛으로는 다들 엄지 척하고 내밀 수밖에 없을 정도로 맛은 보장. 주 메뉴는 파스타와 뇨끼 등 이탈리아 음식이다. 직접 만든 파스타 면과 쫀득한 뇨끼 사이로 빠져나오는 육즙은 절대 못참는 매력 포인트. 그 외에 와인과 마리아주 하기 좋은 메뉴들도 가득하고, 부담 없이 많이 시켜서 다양하게 맛볼 것을 추천한다.
 
 

육식은 여기서, 문츠 바비큐

@moontsbbq
실버버튼 유튜버 문츠가 운영하는 성수동 바비큐 맛집 '문츠 바비큐'. 텍사스 바비큐의 매력에 빠져 다양한 시도를 했던 문츠가 하루에 12시간 이상 훈연하는 '로우앤 슬로우' 조리법으로 탄생시킨 다양한 부위의 바비큐를 맛볼 수 있다. 브리스킨, 풀드포크, 베이비 백립, 비프립 등 부위별로 다른 훈연 시간을 지켜 맛있는 바비큐 플레이트를 먹을 수 있는 곳. 시그너처 포크 플래터, 비프립플래터 등 다양한 부위와 빵, 사이드를 함께 먹을 수 있는 플래터로 즐기는 것을 추천.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