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욱 출몰 맛집, 어딘지 궁예해보자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이진욱 출몰 맛집, 어딘지 궁예해보자

여기, 국수 한 그릇이랑 이진욱 사리 추가요~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1.12.23
tvN 드라마 〈불가살〉 홍보차 이진욱과 진행한 〈코스모폴리탄〉 2022년 1월호 인터뷰. 〈불가살〉의 단활과 나눈 한 시간 남짓한 대화 속에 미식에 대한 애정과 ‘이진욱 출몰 맛집’에 대한 힌트가 담겨 있다. 배우계의 허영만이라 부르고 싶은 이 배우의 맛집 예찬론을 들어 보자. 이진욱이 하도 자주 목격돼 맛있는 국숫집이 아니라 멋있는 국숫집이라는 말도 있을 정도인 이진욱 18년 단골 맛집은 어디일까?
 
 

압구정 D국수

(사진 출처: 인스타그램)

(사진 출처: 인스타그램)

“정말 농담이 아니라 그 집 국수는 죽기 전에 먹고 싶은 음식이에요. 왜냐하면 거기 18년 단골이라, 저희 어머니 밥보다도 많이 먹었어요. 배우 하기 전부터 다녔으니까요. 한 음식점이 그렇게 오래 존재하기도, 또 그렇게 꾸준히 다니기도 힘들잖아요.”
 
 

이태원 K육회

(사진 출저: K육회 인스타그램)
“육회가 안 비싼데 퀄리티가 나쁘지 않아요. 저는 폴리텍대학교 근처에 있는 지점에서 가볍게 자주 시켜먹어요. 매장에 가서도 먹어봤는데 주방도 깨끗하고 사장님들 마인드도 좋더라고요."
 
 

충주 B백반집

(사진 출저:#제육복음, 실제 가게와 무관)

(사진 출저:#제육복음, 실제 가게와 무관)

“맛집은 밑반찬부터 티가 나는데 밑반찬이 너무 정성인 거예요. 반찬도 매일 바뀌고요. 호박볶음이 성의없게 만들면 되게 그냥 그런데 이 집은 호박볶음부터 적당한 식감에 적당한 간에 엄마가 만들어준 것 같은 정성이 있어요. 제육볶음이 진짜 맛있어서 심지어 그걸 먹으러 충주까지 갈 의향이 있어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