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숏컷’이 페미? 짧은 머리가 잘 어울리는 숏컷좌 모음.zip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안산 숏컷’이 페미? 짧은 머리가 잘 어울리는 숏컷좌 모음.zip

올림픽 영웅, 안산 때문에 대한민국은 지금 단발좌 대신 숏컷좌가 떡상 중이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1.08.06

3관왕 숏컷좌, 안산  

단지 ‘편해서’ 숏컷을 했을 뿐인데 페미 논란이라니! 경기 내내 흔들리지 않는 멘탈로 경기에 임한 그녀가 무려 1년 전에는 긴 머리 휘날리는 여성미로 활을 쐈던 사실을 알고 있는지? 물론 긴 머리의 안산도 사랑스럽지만 지금의 숏컷이 차분한 듯 시크한 성격과 어우러져 멋쁨 언니 시너지 효과 제대로 뿜뿜.  
 
 

소년미 폭발, 조여정

조여정이 조여정했다. 한동안 단발머리를 고수하던 그녀가 최근 숏컷으로 변신했는데, 역시 짧은 머리는 얼굴이 진짜 예쁜 사람들만이 성공할 수 있다는 말이 결코 틀린 말이 아니란 걸 증명한 셈. 나이를 무색하게 만드는 소년미 장착한 조여정, 어? 예쁘다.  
 
 

쏘~패피, 김나영  

안산이 등장하기 전 가장 많이 회자가 된 숏컷 본좌는 바로 김나영. VJ 시절을 제외하고는 줄곧 짧은 머리를 유지하고 있는데, 마치 갓 샤워를 한 듯 물기 촉촉, 슬릭하게 연출한 숏컷이 바로 그녀만의 패피 갬성 비결. 이 언니 머리 보고 숏컷병에 걸린 사람 있다? 없다?  
 
 

쿨내 진동, 김서형  

으른의 숏컷이란 이런 것! 쓰앵님으로 활약하던 〈스카이캐슬〉의 똥 머리를 제외하고는 늘 레이어드가 많은 숏컷으로 힙&쿨&시크미 모두 다 가진 쿨 언니로 승승장구하는 중. 시크한 숏컷에 어울리는 매니시한 패션 센스로 앞으로도 여심 사냥 예약 중.  
 
 

숏컷 하드캐리, 장도연  

만약 장도연이 평범한 긴 생머리를 가졌어도 지금의 인기를 얻을 수 있었을까? 그녀의 개그력이 훌륭한 건 두말하면 입 아프지만 장도연이 패셔너블한 개그우먼으로 사랑받게 된 건 털털한 듯 귀여운 숏컷이 부스터 역할을 톡톡히 했을 터.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