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한 레드 립 메이크업이란 이런 것!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벨벳처럼 매트한 레드 립이 하반기 립 트렌드로 급부상 중! 때로는 클래식하게, 때로는 시크하게, 원하는 대로 2가지 레드 립 메이크업에 도전해볼 것. | 메이크업,레드,색조 메이크업,레드 컬러,리퀴드 립스틱

「 MODERN CHIC RED 」 재킷 H&M 레드 립으로 한껏 시크한 매력을 뿜어내고 싶다면? 군더더기 없이 매트한 텍스처의 립 제품으로 입술을 물들이는 것이 해답. 강렬하고 쨍한 레드 컬러를 사용하되 다른 부위의 색조 메이크업은 최소화하는 것이 좋다. 이때 오렌지빛이 살짝 감도는 선명한 레드를 선택하면 모던하고 도시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는 사실. 채도가 높은 붉은 컬러가 칙칙하거나 노란 기가 다분한 피부 톤을 한층 깨끗하고 균일하게 정돈해준다.   HOW TO   (위부터)#816 프레쉬 레드 모델이 바른 립 컬러로 보기만 해도 눈이 번쩍 뜨이는 쨍한 컬러감이 특징. #806 핑크 브라운 빈티지한 느낌의 말린 장밋빛 컬러로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을 때 제격. #808 비브란트 핑크 생동감 넘치는 핑크 컬러로 쿨 톤 피부와 찰떡궁합! #824 베리 대담하고 매혹적인 느낌의 와인색이 우아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822 딥 핑크 낮은 채도의 체리 레드 컬러로 입술에 그러데이션하듯 바르면 관능적인 분위기가 뿜뿜. #814 코랄 피치 캐주얼한 룩과도 잘 어울리는 핑크 코럴색으로 사랑스럽고 생기 넘치는 무드를 연출한다. NEW 샤넬 루쥬 알뤼르 잉크 퓨전 각각 4만5천원 대담한 발색력은 물론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를 지닌 밀착력 갑 리퀴드 립스틱. 미세한 고농축 컬러 피그먼트가 단 한 번 터치하는 것만으로도 입술 위에 강렬하게 발색되고, 벨벳처럼 매트하게 마무리돼 텁텁하지 않은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부드러운 제형이다 보니 그러데이션은 물론 군더더기 없이 입술 라인에 똑 떨어지는 립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는 사실! 웨어러블한 코랄&핑크부터 매혹적인 누드&레드까지 감각적인 1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니 내 취향과 피부 톤에 찰떡같이 맞는 컬러를 제대로 고르기만 한다면 인생 립스틱으로 등극할 수 있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