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nsoir, 마드모아젤 하니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세련된 파리지앵을 닮은 ‘마드모아젤 로샤스 꾸뛰르 오 드 퍼퓸’과 눈부시게 아름다운 EXID 하니의 특별했던 밤. ::로샤스, ROCHAS, 마드모아젤로샤스꾸뛰르, 로샤스향수, 하니, EXID하니, 꾸뛰르, 파리지앵, 퍼퓸,향수, 뷰티,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로샤스,ROCHAS,마드모아젤로샤스꾸뛰르,로샤스향수,하니

하니와 함께한 마드모아젤 로샤스 꾸뛰르 론칭 파티지난 5일 밤, 한남동의 한 레스토랑이 매혹적인 공간으로 변신했다.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로샤스가 ‘마드모아젤 로샤스 꾸뛰르 오 드 퍼퓸’의 론칭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한 이브닝 파티를 연 것. 은은한 조명이 아름다운 공간을 밝히고 샹송이 분위기를 더한 이 공간은 파리지앵 여성의 아파트먼트를 그대로 재현해 초대받은 이들을 즐거운 파리의 밤으로 이끌었다. 이번 파티에서는 마드모아젤 로샤스 꾸뛰르를 직접 만나보는 것은 물론 로샤스의 프렌치 시크 무드를 제대로 경험해볼 수 있었다. 특히 로샤스의 뮤즈인 EXID 하니가 참석해 이브닝 파티를 제대로 즐기고 갔다는 후문. 샹송 가수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아코디언, 피아노 연주에 귀를 기울이다 향기로운 샴페인을 맛보기도. 파티홀에 감도는 마드모아젤 로샤스 꾸뛰르의 향과 하니의 눈부신 미소까지 함께했던 특별한 밤이었다. 마드모아젤 로샤스 꾸뛰르의 뮤즈인 EXID 하니. 로샤스의 블랙 드레스를 입고 파리지앵으로 분한 그녀는 한층 성숙해진 자태로 로샤스의 밤을 그윽하게 물들였다. 진정한 프렌치 시크 감성을 담은 로샤스의 새로운 향수 ‘마드모아젤 로샤스 꾸뛰르 오 드 퍼퓸’은 현재 백화점 하이코스 매장과 랄라블라, 백화점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마드모아젤 로샤스 꾸뛰르 오 드 퍼퓸 30ml 5만9천원, 50ml 8만5천원, 90ml 12만원우아함의 또 다른 언어, 마드모아젤 로샤스 꾸뛰르 오 드 퍼퓸이번 로샤스에서 새롭게 선보인 퍼퓸은 플로럴 우디 계열의 향으로 관능적이면서도 세련된 향이 생동감 넘치는 파리의 밤을 연상시킨다. 핑크 페퍼와 페어로 시작된 향은 오렌지 블라썸, 은방울꽃 향으로 부드럽게 이어지다가 마지막으로 화이트 플라워와 머스크의 매혹적인 무드로 마무리 된다. 세련된 자줏빛 그라데이션 보틀과 풍성한 오버사이즈 블랙 보우는 시크함까지 한 스푼 추가! 여기에 보는 순간 시선을 사로 잡는 우아한 자줏빛 박스는 꾸뛰르 보우로 감싸져 로샤스만의 고귀함과 특별함을 고스란히 전한다. EXID 하니의 스타일링 완성은? ‘마드모아젤 로샤스 꾸뛰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