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서 느낄 수 있는 오르가슴 방법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혼자서 오르가슴을 느낄 수 있다면, 그와 섹스를 할 때도 더 쉽게 오르가슴에 이를 수 있다. 자신의 몸을 잘 알고 있는 만큼 아무리 가망 없는 남자에게도 나를 절정에 이르게 만드는 법을 가르칠 수 있다는 사실! 여기, 혼자서도 느낄 수 있는 짜릿한 방법을 소개한다. | 오르가슴,섹스,절정,오르가슴방법,섹스토이

“그는 침대 위에서 당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싶어 할 거예요. 당신의 성감대가 어디인지, 어떤 자세로 했을 때 좋아하는지 등에 대해 정확히 알고, 그대로 하길 원하죠. 그러니 솔직하게 말해보세요. 그는 기뻐하며 당신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거예요.” -연애 칼럼니스트 김정훈 HOW TO HAVE AN ORGASM 1 침대에 등을 대고 누운 상태로만 자위를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말고 좀 더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즐겨보자. 엎드린 자세로 자위를 해볼 것. 바닥에 엎드린 뒤 소파의 쿠션을 활용해 그 부위를 비벼보도록 하자. 이제까지 느껴보지 못한 색다른 자극을 느낄 수 있을 거다.2 할 듯 말 듯 아슬아슬한 스릴, 혼자서도 즐길 수 있다. 절정에 이르기 직전, 잠시 멈춰보는 것. 그리고 다시 처음부터 시동을 걸기 시작해라. 기대감이 커져 오르가슴 강도가 두 배는 더 높아지게 될 거다. 3 매번 같은 포르노를 보거나 같은 바이브레이터를 사용하는 것이 지겨워졌는가? 그렇다면 재설정이 필요한 때이다. 우선, 기본에 충실해보자. 아무런 도구나 영상물 없이 오직 몸의 감각에만 집중하는 것이 오히려 강렬한 오르가슴을 선사해줄 수 있다.4 하나의 섹스 토이로 두 가지 종류의 오르가슴을 경험해보자. 아마존닷컴에서 판매하는 ‘California Exotics Butterfly Kiss’($10)와 같은 제품을 활용하면 한쪽에서는 G스폿을 마사지하며 자극시키고 다른 쪽에서는 작은 나비가 클리토리스에 날갯짓을 하며 오르가슴에 다다르게 하는 놀라운 경험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