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홍콩! 쇼핑! 힐링!

쇼핑과 힐링, 두 가지를 모두 만족시켜줄 도시, 홍콩! 코스모가 파워 블로거 2명과 함께 홍콩을 직접 누볐다.

프로필 by COSMOPOLITAN 2015.07.02

PMQ에서 쇼핑을 한 뒤 블로거 새벽이와 혜이니가 소호 거리에서 포즈를 취했다.

지난 5월 12일 홍콩 국제공항을 빠져나오자 빨간 택시와 2층 버스가 두 사람을 반겼다. 홍콩 관광청의 초대로 공항에서 버스를 타고 롼콰이퐁 호텔에 도착한 패션 블로거 혜이니(www.cuckoonest.blog.me)와 브이로거 새벽(www.youtube.com/doublej0128)에게 주어진 첫 미션은 가고 싶은 곳을 고르는 것!


설레는 마음으로 여행을 준비한 두 사람은 홍콩의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볼 수 있는 쇼핑몰 PMQ와 한적한 해변에서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디스커버리 베이를 먼저 리스트에 올렸다. “평소 럭키슈에뜨, 로우클래식 등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를 좋아해요. 그래서 홍콩의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에도 관심이 많죠.” 노란 머리를 땋은 블로거 혜이니가 태블릿 PC로 지도를 검색하며 말했다. 두 사람의 홍콩 버킷 리스트가 완성되자 브이로거 새벽이 액션 캠을 꺼내 들었다. “그럼 지금부터 저희와 함께 홍콩 여행을 시작해볼까요?”


Fabcessories
홍콩 신진 디자이너들의 숍이 모여 있는 PMQ 3층에 위치한 ‘팹세서리’는 아크릴과 PVC를 활용한 독특한 액세서리를 선보이고 있다. 그중에서도 동물, 과일을 연상시키는 키치한 아이템이 특히 인상적이다. 레터링으로 단어를 조합해 만드는 액세서리는 취향에 따라 주문 제작할 수도 있다.
Address H312, 3/F, Blk B, PMQ, 35 Aberdeen Street, Central Tel +852-2155-4008


Marco Visconti
포멀한 의상부터 미니드레스까지 유러피언 감성의 의상과 오리엔탈 무드의 액세서리가 조화로운 숍. 포인트로 연출하기 좋은 클러치와 선드레스에 어울리는 다양한 컬러의 원석 주얼리를 특히 눈여겨볼 것.
Address G/F, 14 Gough Street, Soho Central Tel +852-2803-2307


(위부터) 쇼핑하는 중에도 장난기가 멈추지 않는 두 블로거. 여름에 입고 싶은 프린트 의상이 가득 걸린 에이 부티크 매장.

ABoutique
작은 가게들이 모여 있는 소호에 위치한 편집숍. 개성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의 아이템으로 채워진 ‘A부티크’는 마치 홍콩 출신 블로거인 수지 버블의 옷장을 연 듯 톡톡 튀는 프린트와 컬러풀한 아이템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Address G/F 19 Aberdeen Street, Central Tel +852-2851-6055 Brand 피터 옌슨, 루루앤코, 카메오

디스커버리 베이 해변에서의 여유로운 피크닉!

Discovery Bay
한적한 해변에서 힐링을 만끽하고 싶다면 ‘디스커버리 베이’로 향할 것. 홍콩 속 작은 유럽이라고도 부르는 이곳은 자동차 출입을 통제하는 등 청정 지역으로 보호되는 해변이다. 유럽풍의 시푸드 레스토랑에서 테이크아웃한 도시락을 해변에서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
Address Discovery Bay, Lantau Island


극사실주의 작가 마크 사이잔의 작품.

Opera Gallery
홍콩은 매년 3월 아트 바젤이 열릴 만큼 아트 시장이 발달한 도시 중 하나. 그중 세계 13개국에서 갤러리를 운영하는 오페라 갤러리의 홍콩점은 3층으로 이뤄져 앙드레 브라질리에, 에드와르도 겔펜베인 등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다. 작품을 감상하고 구입까지 바로 가능하다.
Address G/F, W Place, 52 Wyndham Street, Central Tel +852-2810-1231


(위부터) 고풍스러운 1881 헤리티지 건물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블로거 혜이니, 새우 튀김·계란 흰자 타르트는 밀크티에 곁들이면 딱!

2015 홍콩 여름 축제
홍콩 국제공항에 도착해 만남의 장소에서 ‘홍콩 여름 축제’ 웰컴 팩과 함께 여권을 제시하면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레스토랑, 핫 스폿, 교통편 등 홍콩 여행을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 4천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이 걸린 ‘홍콩 여행 다시 가기’ 이벤트도 놓치지 말자. 자세한 내용은홍콩 관광청 사이트(www.discoverhongkong.co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간 6월 15일~8월 31일

The Parlor
침사추이에서 쇼핑 후 즐기는 유럽식 티타임! 1881 헤리티지 건물에 위치한 카페 ‘더 팔러’는 옛 해양경찰청의 빅토리아 건축양식을 살려 고풍스러운 분위기에서 홍콩의 전통적인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다. 그중 가장 추천하는 메뉴는 훌렛 하우스 블렌티드 티 세트!
Address G/F, Main Building, 1881 Heritage, Hullett House, 2A Canton Road, Tsim Sha Tsui Tel +852-3988-0101

La Cabane
네온사인이 화려한 소호 거리에 위치한 프랑스식 와인 펍. 동굴처럼 생긴 인테리어가 마치 와인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아지트를 연상시킨다. 프랑스 가정식과 내추럴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길 수 있는 곳.
Address G/F, 62 Hollywood Road, Central District, Central Tel +852-2776-6070

-------------------------------------------------------------------------------------------------------------


CATHAY PACIFIC
즐거운 여행을 위한 비결 중 하나는 여행을 위한 최적의 항공사를 선택하는 것! 이번 새벽과 혜이니의 홍콩 여행은 홍콩으로 향하는 최적의 항공사 '캐세이패시픽' 과 함께했다. 10 31일까지 홍콩 특가항공권을 판매한고 하니 자세한 내용은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 cathaypacific.com/kr )에서 확인하자!

Credit

  • Editor 김지회<br />Photo 유운상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