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뷰티리가 간다/ NO.34 비키니 왁싱의 레전드

여름을 코앞에 두고 여자라면 피해갈 수 없는 제모. 여러분은 어떤 방법으로 하나요? 저는 깔끔한 왁싱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여러 제모 방법 중에서도 왁싱은 모근까지 뽑기 때문에 가장 깔끔하죠! 여름 대비를 위해 왁싱으로 유명한 <무무 왁싱 아이래쉬 스투디오>에 어시스턴트 에디터 장형윤이 다녀왔습니다

프로필 by COSMOPOLITAN 2015.04.29


<무무 왁싱 아이래쉬 스투디오>는 청담동에서 왁싱, 그것도 브라질리언 왁싱을 잘하기로 명성이 자자한 곳이죠. 겨드랑이나 다리 털과는 다르게 레이저나 면도기로 제거하기 힘든 음모는 왁싱으로 제거하는 것이 깔끔한 법. 요즘에는 미용 목적뿐만 아니라 여성질환 예방, 생리 시 청결 유지, 불쾌한 냄새 제거를 위해서 하는 사람도 많이 늘고 있다고 해요.


제 인생의 첫 번째 왁싱도 비키니 왁싱이었습니다. 하지만 소심하게 비키니 라인 밖으로 빠져 나오는 부분만 정리 하는 바람에, 삼각김밥의 김 모양으로 남아 후회를 했었죠. 이럴 바에는 차라리 깨끗이 정리해보자는 생각으로 이번엔 과감히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기로 했어요. 


간단한 상담 후에 치마로 갈아 입고 나서 베드에 누우면 라벤더 향으로 아로마 테라피가 시작됩니다. 긴장하고 오는 고객들을 위한 릴렉스 시켜주는 과정! 그런 다음 박테리아 균 제거와 살에 가는 자극을 최소화 하기 위해 라벤더 로션과 자스민 오일을 피부에 바르고, 이제 왁스를 바르기 시작합니다. 호주산 유기농 원료를 주성분으로 하는 무무 코스메틱의 하드 왁스가 깔끔하고 자극 없는 왁싱의 비결.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자극을 최소화해 임산부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왁싱 도구 역시 소독된 일회용 제품만 쓰니 안심. 


뭐니뭐니해도 왁싱 시 가장 걱정되는 것은 역시 아픔과 민망함이죠? 아프지 않다고는 말할 수 없는데요. 저는 움찔(!)하는 정도였어요. 아픔의 정도가 사람마다 달라서 하나로 정의 내릴 수 없지만, 다리에 왁스를 해보신 분들이라면 딱 그 정도의 고통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숙련된 에스테티션이 빠르게 제거하니 맘 놓아도 될 듯! 통증보다 민망함이 더 걱정이라고요? 누운 순간 1분 정도 잠시 부끄럽지만 작업을 하는 분들이 워낙 프로다 보니 신경 쓰지도 않고, 저도 어느 새 누워서 수다를 떨고 있더라고요. 왁싱 후에는 다시 라벤더 로션과 자스민 오일을 바르고 초음파 관리로 마무리 합니다. 

설마 여기서 끝이라고 생각하시는 분은 없겠죠? 왁싱 후엔 살 안으로 파고 드는 인그로운 헤어가 생기기 쉽기 때문에 관리가 필수! 미관상 안 좋을 뿐만 아니라 따로 제거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예방이 중요한데, 이때 각질 제거와 수분 보습을 꾸준히 해야 합니다. 저도 첫 왁싱 후에 제대로 관리를 못해서 인그로운 헤어와 가려움으로 크게 고생했거든요. 그래서 이번엔 왁싱 이후 매장에서 추천 받은 알롱 컨디셔닝 알로에 젤(2만2천원)과 인티메이트 클렌저(2만7천원)로 관리를 했어요. 알로에 젤은 유기농 알로에 성분이 함유돼 왁싱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줘 따가움이 한결 덜하더라고요. 왁싱을 받고 3일정도 그 부위에 알로에 젤을 듬뿍 바르고 속옷 착용 없이 자면 착색을 예방하고 보습, 진정 효과를 준다고 해요. 



이런 사람에게 추천 

털털한 여자라면 그와의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사람, 생리 기간의 찝찝함이나 질염에서 벗어나고 싶은 사람!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90-3 에스빌딩 3층

가격: 플레이 보이 블라질리언 왁싱(고급) 15만원대, 비키니 라인 6만6천원대 

문의: 02-541-0310





Credit

  • Editor 이현정
  • 장형윤<br />Photographer (장소)무무 스튜디오 제공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