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MT에 식사까지 플렉스! 제이홉, 변우석의 군대 미담 4

잘생겼는데 마음까지 착하면 반칙이잖아!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4.10.21
제이홉
인스타그램 @uarmyhope 인스타그램 @uarmyhope
BTS 내 두 번째 전역자인 제이홉. 전역 후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부대 간부와 후임들이 작성한 롤링 페이퍼를 공개했다. 롤링 페이퍼에는 ‘항상 부대원들이 뭉칠 수 있는 구심점이자 분위기를 밝히는 비타민’이라는 내용이 적혀 있어, 그가 얼마나 군 생활을 잘했는지 알 수 있는 부분. 제이홉은 동기들의 MT 비용도 전액 지원했으며, 군 생활을 하며 유기견 센터를 지속해서 후원하는 등 계속해서 미담이 공개되고 있다.


인스타그램 @jin 인스타그램 @jin
‘중대 내에서 신으로 불렸다.’ 이 말은 진이 인터뷰에서 밝힌 말이다. 실제로 군인 당시 받는 월급 그 이상의 돈을 써가며 후임들 밥을 사줬다고! 금전적인 여유가 되는 진이 이제 갓 스무살이 되거나 사회에 진출하지 않은 친구들에게 고기를 크게 쏜 것. 진이 전역할 당시 생활관 내에는 아쉬움에 눈물바다였다는 썰까지 있을 정도! 진은 최근 후임들을 만나러 전역한 부대에 방문했는데, 후임들은 “전역하고 다시 보러와 주신다는 말 진짜인지 몰랐다”, “보고싶습니다. 신이시여ㅠㅠ”등의 소감을 올리기도 했다.


변우석
인스타그램 @byeonwooseok 인스타그램 @byeonwooseok
'선업튀' 이후 전성기를 맞은 변우석. 최근 커뮤니티에 올라온 변우석 후임의 글이 화제! 그 내용은 “변우석 잘 돼서 좋네. 같은 부대 선임이었는데 착했음.”이다. 후임은 변우석을 처음 보고 군대에 저렇게 잘생긴 사람이 왜 있지?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군대 내에서 안 좋은 소문도 없었고, 맨날 생활관 벽에 등 대고 자세 교정만 하고 있었다면서 변우석의 엉뚱한(?) 면모도 공개했다.


고우림
인스타그램 @woorim_ko 인스타그램 @woorim_ko
연느를 곰신으로 만든 남자 고우림. 현재 그는 육군 군악대에서 복무하고 있다. 고우림은 평소 친한 동료였던 리베란테의 김지훈이 그의 후임으로 들어오자 먼저 찾아가 적응할 수 있게 도와줬다고! 김지훈은 고우림이 매일 얼굴 상태를 살펴주고, 커피도 내려주고, 어깨 안마도 해준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에 고우림은 아침에 같이 커피 안 마시면 허전한 사이라고 말하며 재치를 더했다.


관련기사

Credit

  • 글 MINI
  • 어시스턴트 김문영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