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금님 수라상에도 올라간 귀한 과일? 무화과 디저트 카페 4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임금님 수라상에도 올라간 귀한 과일? 무화과 디저트 카페 4

서늘해진 가을철에는 무화과 앞으로!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3.09.04
 
 

원모어프로포즈 연남

연남동에 위치한 원모어프로포즈. 보기만 해도 바로 인스타에 업로드해야 할 것 같은 비주얼이다. 올가을 디저트 세트 4종으로 (무화과 레어 치즈 케이크, 무화과 생크림 케이크, 무화과 타르트, 보늬밤 타르트) 색다르게 변신한 무화과를 만나볼 수 있다. 이색 디저트를 찾고 있다면 방문하는 것 추천!
 
 

식캣사인

무화과 철은 짧으니 폼나게 즐겨보자! 용산구에 위치한 식캣사인의 ‘무화과 이튼 메스.’ 캐러멜 머랭, 이보아르 가나슈, 레드와인, 무화과, 히비스커스가 들어간 올가을 야심작이다. 듬뿍 올라간 무화과와 아래 깔린 머랭과 크림을 함께 먹으면 입 안에서 극락 체험 가능! 어떤 맛인지 상상이 안 간다면 바로 식캣사인으로 고고!
 
 

하프파운드

달콤한 게 당긴다면? 잠실과 석촌고분역에 위치한 하프파운드에 방문해보자. 푸딩, 쿠키, 케이크 등 그야말로 디저트 성지인 곳. 밀가루를 최소화만 사용하는 건강한 베이킹을 추구하기 때문에 일말의 죄책감도 덜 수 있다. ‘무화과 다쿠아즈 케이크’는 피스타치오 다쿠아즈 위에 가나슈, 치즈크림, 그리고 무화과를 올린 상큼한 디저트이다. ‘무화과 피스타치오 프레지에’는 피스타치오 다쿠아즈와 영암 무화과를 꾹꾹 눌러 담아 보틀 용기에 담은 이색 디저트이다.
 
 

크레뮤 클럽

이 비주얼은 뭐죠? 입안에서 사르르 녹을 것 같은 크레뮤 클럽의 ‘무화과 그릭 파블로바.’ 무화과 시즌을 맞아 영암 무화과, 그릭 요거트 마스카포네 크림, 그래놀라, 꿀이 들어간 이색 디저트를 선보인다. 시즌 한정 메뉴인 만큼 종료되기 전에 한번 가보는 것 추천!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