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에 꿀잼 보장! 웹 예능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추석 연휴에 꿀잼 보장! 웹 예능

추석에 정주행하기 딱 좋은 콘텐츠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9.07

지코의 ‘5분만’

지코의 유튜브 채널 ‘5분만’ 시리즈. 제목처럼 영상 길이가 짧기 때문에 핵심 질문만 던지는데 시청자들이 궁금했던 질문 포인트를 잘 짚어내고 늘어짐이 1도 없는 짧은 호흡이 매력적.
 
등장인물들이 예사롭지 않은 것이 킬포! 첫 회에서는 BTS 제이홉과 힙하게 대화하고, 장도연 편에서는 퇴근길에 만난 집까지 안전하게 바래주면서 웃음 케미를 보여주더니, 김태호 PD 편에서는 그의 새 사무실을 직접 찾아가 궁금했던 근황을 확인시켜줬다.  
 
 

‘바퀴 달린 입’ 시즌 2

방구석에서 펼치는 무근본 무논리 고품격 토론회! 이용진, 풍자, 조세호, 곽튜브, 가비라는 출연진 이름만 들어도 거침없어 보이고 웃음부터 난다.  
 
매주 달라지는 게스트들이 초대되어 연애, 여행, 인간관계 등 각 주제에 맞춰 공감 대화를 이어가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오디오 1초도 버릴 것 없이 웃음 버튼이 쏟아지며, 배틀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의 입담이 펼쳐진다.
 
 

이석훈의 ‘썰플리’

음악이 필요한 그 상황에 딱 맞는 노래를 시민 DJ들에게 사연을 듣고 추천을 받아 플레이리스트로 완성하는 공감 토크 콘텐츠.
 
놀림감이 되는 게 익숙하지만 늘 자상한 유죄 인간 이석훈의 게스트를 향한 공감 리액션은 항상 진심. 다양한 알바 중인 일반인들이나 초대된 게스트들의 썰도 재미있는데, 그 썰(?)로 만든 유기농 플레이 리스트 완성본은 항상 좋아서 두 번 감동하게 된다.  
 
 

미노이의 ‘요리조리’ 시즌 3

미노이가 직접 게스트들에게 요리를 해 먹이고, 조리 멕(?)이기도 하는 AOMG 채널의 반말 모드 쿠킹 토크쇼.
 
시즌 3까지 높은 인기 덕분에 출연진이 엄청나다. 미노이에게 삼촌이 된 이동욱은 냉우동을 먹으며 모기를 잡고, 김고은은 시종일관 꼬시는 웃음으로 살인 미소를 날리며, 정우성 이정재는 미노이에게 혼났다가 칭찬받으며 유쾌한 모먼트를 만들어 낸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