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위 따위!” 찐 ‘HIP’한 겨울 브라톱 패션 4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추위 따위!” 찐 ‘HIP’한 겨울 브라톱 패션 4

찐 새해도 지났으니, 운동 시작해야 하나…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2.03

#황승언

@hwangseungun
완벽한 복근을 자랑하며 뭇 여성들의 부러움을 산 황승언. 그는 글리터 레터링이 돋보이는 브라톱과 벨벳 트레이닝 팬츠를 입어 Y2K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그는 크롭트 패딩 점퍼를 스타일링해 여리여리한 몸매를 드러내면서도, 청키한 부츠에 팬츠를 모두 넣어 연출해 활동적인 아웃도어 무드를 살렸다.
 
 

#손나은

@marcellasne_
손나은은 원 톤 컬러로 브라톱 룩을 완성했다. 머스타드 컬러 브라톱에 맞춰 같은 컬러 팬츠와 옐로 카디건을 매치한 것. 특히 플러피한 소재의 카디건과 메탈릭하지 않은 네크리스를 선택해 자칫 추워 보이지 않도록 계산한 모습이다.  
 
 

#로제

@roses_are_rosie
방한과 멋을 모두 잡은, 똑똑한 스타일링의 고수는 바로 로제! 그는 재킷의 단추를 맨 위부터 두세 개만 잠가 이너 브라톱이 보이지 않도록 연출, 날씬한 배만 살짝 보이게 했다. 이는 같은 그룹 멤버 제니도 즐겨 활용하는 스타일링 팁인데, 이렇게 아우터의 일부 단추만 클로징하면 크롭톱처럼 연출할 수 있어 쏘 쿨!~
 
 

#최수영

@sooyoungchoi
최수영은 기존의 브랜드 이미지를 탈피하고 Y2K 디자인으로 돌아와 트렌드로 급부상한 블루마린을 선택했다. 그의 톱은 핑크 컬러는 물론, 플라워 프린트와 레이스 트리밍까지 더해 러블리한 무드를 자아냈다. 여기에 같은 컬러의 퍼 칼라가 아늑한 카디건을 스타일링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