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연∙손나은∙리사∙지수, 그레이 후드 톱 하나가 개성이 되는 모먼트!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효연∙손나은∙리사∙지수, 그레이 후드 톱 하나가 개성이 되는 모먼트!

그레이 후드 톱 하나로 일주일 살기, 도전?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1.24

#효연 #오버사이즈

@hyoyeon_x_x
모두들 옷장에 하나쯤은 있는 후드 톱. 가장 무난한 컬러인 그레이 아이템을 개성껏 매치한 셀럽들의 룩을 살펴 다양한 스타일링 팁을 얻어보자. 우선 효연은 오버사이즈 디자인을 선택했다. 이 같은 오버사이즈 디자인은 착용감이 편안한 것은 물론, 여유로운 실루엣으로 귀여운 매력을 자아낸다. 이너에 어떤 컬러의 톱을 레이어드하느냐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니 참고할 것.
 
 

#손나은 #셋업

@marcellasne_
상의와 하의를 세트로 갖춰 입는, 일명 ‘셋업’ 스타일링은 최근 수 시즌 동안 패션계에서 압도적으로 자주 보이는 트렌드 중 하나다. 손나은은 ‘세트 추리닝’ 룩으로 실용적이면서도 손쉽게 멋스러운 룩을 완성했다. 이때 조금 더 자신만의 스타일을 가미하고 싶다면 양말에 힘써보자. 팬츠 밑단과 슈즈 사이에 보이는 양말은 개성을 뽐내기에 충분하다.
 
 

#리사 #액세서리 플레이

@lalalalisa_m
리사는 후드를 머리에 뒤집어쓰고 끈을 꽉 조아매 리본을 만들어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여기서 주목할 것은 그 위에 매치한 진주 목걸이. 다양한 크기의 진주를 규칙 없이 엮은 네크리스는 키치하면서도 힙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지수 #후드 드레스

@sooyaaa__
톱이 지겹다면 지수처럼 드레스로 변주해보는 건 어떨까. 지수는 소매에 셔링을 장식해 볼륨 있는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이 드레스의 후드 디테일 덕에 캐주얼한걸스힙합 무드와 걸리시한 이미지를 동시에 잡았다.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