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초 넷플릭스의 가장 큰 기대작 〈지금 우리 학교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벌써 국내외 반응이 뜨겁다고. 일명 지.우.학의 박지후, 이유미, 조이현의 평소 사복 패션을 낱낱이 파헤쳐봤다.
영화 〈벌새〉로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한 배우 박지후. 2003년생으로 올해 20살이 되었다. 대학생 새내기처럼 풋풋하고 러블리한 스타일을 즐겨 입는 중. 자칫 과하다고 느껴질 수 있는 애니멀 프린팅 스커트에 블랙 헤어밴드, 니트 가디건, 스니커즈를 매치해 안정감이 돋보이는 포인트 룩을 완성했다! 또 MZ세대 답게꾸러기st 룩도 찰떡으로 소화한다. 비니와 후드 집업, 미디 스커트로 편안하면서도 귀여운 룩 뚝딱 완성~
2021년 넷플릭스 최대의 흥행작 〈오징어 게임〉의 히어로 이유미! 차기작이 또 넷플릭스의 작품인만큼 많은 기대를 한 몸에 받는 중. 이유미만의 꾸안꾸 룩을 자주 선보인다. 블랙 니트와 데님 팬츠의 노멀한 캐주얼 룩에 하늘색 숄더백을 더하는 센스! 또 일명 깔맞춤 패션도 부담스럽지않게 소화한다. 같은 컬러의 재킷과 팬츠에 비슷한 톤의 이너를 매치해 봄이 생각나는 화사한 룩 완성.
〈슬기로운 의사 생활〉,〈학교 2021〉 등 다양한 핫한 작품들에서 얼굴을 비추며 떠오르는 루키로 주목 받고 있는 조이현. 수수하고 청량한 캐주얼룩을 자주 즐겨 입는다. 화이트 셔츠에 골드 악세사리, 소재감이 느껴지는 민트 컬러의 니트는 꼭 따라입고 싶어진다는 거!
탄탄한 연기력을 가진 세 배우들의 〈지금 우리 학교는〉은 1월 28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