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우리 학교는>의 주인공 박지후∙이유미∙조이현의 평소 사복 패션은?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지금 우리 학교는>의 주인공 박지후∙이유미∙조이현의 평소 사복 패션은?

너무 매력적인 본캐들의 패션.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1.19
2022년 초 넷플릭스의 가장 큰 기대작 〈지금 우리 학교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벌써 국내외 반응이 뜨겁다고. 일명 지.우.학의 박지후, 이유미, 조이현의 평소 사복 패션을 낱낱이 파헤쳐봤다.
 

1 박지후

영화 〈벌새〉로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한 배우 박지후. 2003년생으로 올해 20살이 되었다. 대학생 새내기처럼 풋풋하고 러블리한 스타일을 즐겨 입는 중. 자칫 과하다고 느껴질 수 있는 애니멀 프린팅 스커트에 블랙 헤어밴드, 니트 가디건, 스니커즈를 매치해 안정감이 돋보이는 포인트 룩을 완성했다! 또 MZ세대 답게꾸러기st 룩도 찰떡으로 소화한다. 비니와 후드 집업, 미디 스커트로 편안하면서도 귀여운 룩 뚝딱 완성~
 
 

2 이유미

2021년 넷플릭스 최대의 흥행작 〈오징어 게임〉의 히어로 이유미! 차기작이 또 넷플릭스의 작품인만큼 많은 기대를 한 몸에 받는 중. 이유미만의 꾸안꾸 룩을 자주 선보인다. 블랙 니트와 데님 팬츠의 노멀한 캐주얼 룩에 하늘색 숄더백을 더하는 센스! 또 일명 깔맞춤 패션도 부담스럽지않게 소화한다. 같은 컬러의 재킷과 팬츠에 비슷한 톤의 이너를 매치해 봄이 생각나는 화사한 룩 완성.
 
 

3 조이현

〈슬기로운 의사 생활〉,〈학교 2021〉 등 다양한 핫한 작품들에서 얼굴을 비추며 떠오르는 루키로 주목 받고 있는 조이현. 수수하고 청량한 캐주얼룩을 자주 즐겨 입는다. 화이트 셔츠에 골드 악세사리, 소재감이 느껴지는 민트 컬러의 니트는 꼭 따라입고 싶어진다는 거!  
 
탄탄한 연기력을 가진 세 배우들의 〈지금 우리 학교는〉은 1월 28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