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사랑 소환 패션, <그 해 우리는> 속 김다미∙노정의∙최우식∙김성철의 패션 비교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첫사랑 소환 패션, <그 해 우리는> 속 김다미∙노정의∙최우식∙김성철의 패션 비교

어떤 스타일이 더 끌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1.05
청량한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드라마 〈그 해 우리는〉. 잔잔하지만 김다미도, 최우식도 모두 이해되는 스토리로 과몰입러들 대거 생성 중. 요즘 가장 핫한 〈그 해 우리는〉의 김다미와 노정의, 최우식과 김성철의 극 중 패션 스타일을 비교 분석해봤다!
 
 

놈코어룩은 이렇게, 김다미

극 중 RUN이라는 PR회사를 다니는 국연수 역할을 연기 중인 김다미! 이곳저곳 발빠르게 뛰어다녀야하는 홍보 전문가 답게 깔끔한 놈코어룩을 자주 입고 등장한다. 셔츠에 디테일이 있다거나, 클래식한 슬랙스에 스니커즈를 매치하는 등 숨겨진 포인트가 가득한 ‘김다미’만의 놈코어룩을 선보이는 중.
 
 

화려하지만 차분하게, 노정의

최정상 아이돌로 분한 노정의. 화려한 컬러&디테일과 모던한 아이템과의 조화를 보여준다. 블랙 재킷에 골드 액세서리, 패턴 블라우스에 깔끔한 화이트 컬러의트렌치 코트를 매치하는 등 화려함과 차분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매력적인 스타일링 신공을 펼친다!  
 
 

시티 보이의 정석, 최우식

건물과 나무만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의 역할을 맡게 된 최우식. 캐주얼&아웃도어 스타일이 결합된 시티 보이룩으로 최우식의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켰다. 코튼 소재의 셔츠, 스트라이트 티셔츠에 후드 집업, 큼직한 체크 무늬 셔츠를 입고 나온 최우식을 보고 있으면 계속 일시 정지를 누르며 캡쳐를 따게 만든다는 거!  
 
 

클래식 IS BEST, 김성철

10년만에 같은 다큐멘터리에 출연하게 된 김다미와 최우식을 촬영하게 된 절친 김성철. 깔끔한 셔츠, 피케 셔츠, 메탈 시계 등 클래식한 룩으로 자유 분방한 최우식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톤온톤으로 색감을 기가막히게 스타일링해 비법을 전수 받고 싶을 정도.
 
4명의 각각의 캐릭터들을 매력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그 해 우리는〉 패션. 늦기 전에 본방 사수!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