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운동은 장비빨! 운동별 장비빨 세워주는 신상템 모음

골프에서 트레일 러닝까지 올가을 ‘장비빨’ ‘스타일빨’ 세워줄 아이템을 선별했다.

BYCOSMOPOLITAN2021.10.08
 

Fantastic Field  

골프만큼 스타일과 장비가 중요한 스포츠가 또 있을까? 거리 측정기 같은 전자 기기부터 리얼웨이에서 활용도 높은 스웨터나 스커트, 컬러감이 돋보이는 액세서리까지 장비와 아이템이 무궁무진! 
Caddie Bag 골프채가 무겁기 때문에 백은 가벼운 것이 좋다. 가죽보다는 우븐 소재가 가볍고 관리가 편하다. 54만8천원 헤지스 골프.
Sun Cap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되니 챙이 넓은 디자인을 선택하자. 13만8천원 마스터바니에디션.
Glove 손을 보호하는 것은 물론 골프 클럽과의 밀착력을 강화해 힘을 보완해준다. 각각 5만8천원 모두 지포어.
Sweater 일상복으로도 손색없는 스웨터가 많다. 25만8천원 르꼬끄 골프.
Golf Rangefinder 효율적인 샷을 위해 거리 측정기를 사용하는 골퍼들이 늘어나고 있다. 49만8천원 니콘.
Golf club 골프템빨의 궁극은 골프채! 티타늄 같은 신소재를 사용한 드라이버는 가볍고 타격감이 뛰어나고, 얇은 페이스의 아이언은 정확하고 부드러운 타구감을 선사한다. 아이언 1백92만원, 드라이버 99만원 모두 테일러메이드.
Shoes 골프의 인기만큼 골프화 종류도 다양해졌다. 클래식한 로퍼를 연상시키는 슈즈, 스니커즈 같은 스포티한 슈즈 2종류로 나뉜다. 36만8천원 사우스케이프.
Neck Warmer 기온이 떨어지는 가을·겨울 라운딩에는 보온용 액세서리가 필수다. 4만9천원 아디다스 골프.
Belt Bag 골프공, 티는 물론 립밤 같은 작은 소지품을 넣어 다니기 편리하다. 14만8천원 르꼬끄 골프.
Skirt 니트 소재 스커트는 보온성이 뛰어나며 신축성이 좋아 움직이기 편하다. 27만8천원 캘러웨이 골프.
 


Stay Wild  

장비에서 시작해 장비로 끝나는 것이 캠핑! 보온성과 기능성이 뛰어난 아이템을 구비해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과 힐링 타임을 밤새도록 느껴보길!
① Sleeping Bag 새벽에는 기온이 급격히 떨어진다. 보온성이 뛰어난 침낭을 챙겨 가자. 82만5천원 발란드레.
② camping bed 야전침대가 있으면 훨씬 더 편안한 밤을 보낼 수 있다. 알루미늄 소재의 가볍고 튼튼한 야전침대 33만원 헬리녹스.
③ blanket 장비가 많이 필요한 캠핑에는부피가 적은 것이 최고! 휴대가 간편한 담요 25만9천원 피엘라벤.
④ bluetooth Speaker 블루투스 스피커로 낭만적인 캠핑을 완성해보길. 27만9천원 뱅앤올룹슨.
⑤ Camping Chair 캠핑은 물론 피크닉에도 활용도 높은 캠핑 체어. 비주얼 아티스트 노보와 협업한 헬리녹스 체어 21만원 헬리녹스. (10월 출시 예정)
⑥ Beanie 머리를 따뜻하게 하면 체온 유지에 효과적이다. 재생 폴리에스터 소재 비니 각각 3만9천원 모두 피엘라벤.
⑦ Walker Boots 산으로 떠나는 캠핑에서는 방수·투습 기능이 뛰어난 워커 부츠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31만9천원 한바그.
⑧ Jumper 따뜻하고 편안한 플리스 점퍼는 캠퍼들의 에센셜 아이템이다. 19만9천원 파타고니아.
⑨ Camping Cut 아웃도어 쿠킹의 핵심인 조리 도구! 휴대도 사용도 간편한 오크 우드 소재의 도마와 나이프 세트 8만9천원 프리어스.
⑩ lamp 감성 캠핑을 도와줄 램프 4만원대 루시르.
 
 

Let’s Hike  

아름다운 단풍을 볼 수 있는 가을은 등산 베스트 시즌! 가벼운 하이킹에도, 익스트림한 백패킹에도 챙겨야 하는 에센셜 아이템을 선별했다.
① Stick 발과 무릎에 집중되는 부담을 양팔로 분산시켜 등산 효율을 높여준다. 39만원 레키.
② Backpack 등산템의 절대적 조건은 경량! 포켓도 많을수록 좋다. 힙 벨트 포켓과 트레일 장비를 설치할 수 있는 스트랩이 장착된 백팩 27만9천원 그레고리.
③ Jacket 오래 입을 수 있도록 내구성이 높은 소재와 보온성이 뛰어난 것으로 선택할 것. 재생 폴리에스터와 오가닉 코튼 소재의 재킷 42만9천원 피엘라벤.
④ Watch 안전한 등산을 위해 나침반, 기압 고도계, 심박 측정 기능의 아웃도어형 워치를 구비하자. 45만8천원 가민.
⑤ glove 등산, 클라이밍, 스키까지 다양한 아웃도어 스포츠에 활용할 수 있는 장갑 14만8천원 헤스트라.
⑥ Bandana 일회용 티슈나 휴지보다는 스카프, 반다나를 사용하자. 1만8천원 케일.
⑦ Pants 일반 레깅스보다 튼튼하고 보온성 높은 팬츠가 필요하다. 16만9천원 파타고니아.
⑧ Socks 땀 흡수력이 뛰어나고 빨리 마르는 소재의 양말을 준비하자. 1만5천원 K2.
⑨ Hiking Shoes 발목을 잡아주는 등산 전용 슈즈를 착용할 것. 고어텍스 소재의 하이킹 부츠. 25만8천원 살로몬. 로몬.
⑩ Tumbler 보온보냉 기능의 텀블러는 등산할 때도 일상생활에서도 유용하다. 3만8천원 프리머스.
⑪ Bucket hat 피부를 보호하고 체온을 유지해줄 버킷 해트. 5만9천원 K2.
 
 
 

Runner’s High

산길, 언덕 등 울퉁불퉁한 길을 마음껏 뛰어다니는 트레일 러닝은 도심 속 러닝과는 또 다른 쾌감이 있다. 100km 러닝을 꿈꾼다면 훈련만큼 아이템도 철저히 준비할 것.
① Anorak Jumper 트레일 러닝할 때는 바람을 막아줄 가벼운 아노락을 입는 것이 여러모로 효과적이다. 14만9천원 언더아머.
② hat 러닝 시 열기가 위로 올라오기 때문에 통풍 효과가 높은 메시 소재의 모자를 선택하자. 4만5천원 케일.
③ Sunglasses 프레임이 큰 고글형이 시야 확보에 좋다. 35만7천원 프라다 르네로사 by 룩소티카.
④ leggings 지지력이 있고 신축성이 뛰어난 러닝용 레깅스를 착용할 것. 8만9천원 나이키.
⑤ Digital Watch 러닝 시에는 거리와 속도는 물론 내 상태를 체크할 수 있는 디지털 워치가 제격. 운동 기록은 물론 체지방량까지 측정할 수 있는 갤럭시 워치4 29만9천2백원 삼성전자.
⑥ Small Bag 짐이 없을수록 좋지만 텀블러와 가벼운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작은 백팩까지는 OK. 5만8천원 K2.
⑦ Vest 소프트 플라스크(물병)를 넣을 수 있는 베스트는 트레일 러너들의 필수품! 신축성과 통기성이 뛰어난 베스트 23만4천원 살로몬.
⑧ Running Shoes 일반 러닝화가 아닌 트레일 전용 러닝화를 착용할 것. 미끄럼을 방지해주고 쿠션감이 뛰어나다. 블랙 스니커즈 13만9천원 나이키, 블루 스니커즈 19만9천원 호카.
⑨ Socks 두툼한 스포츠 양말로 발을 보호하자. 가격미정 언더아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