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차 부부, 태양♥민효린 임신 소식! 서로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는데?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3년 차 부부, 태양♥민효린 임신 소식! 서로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는데?

민효린은 현재 태교에 전념 중이라고~.

김하늘 BY 김하늘 2021.09.28
2018년 2월, 많은 사람의 축복 아래 결혼식을 올린 후 어느덧 결혼 3년 차 부부가 된 태양과 민효린! 워낙 우월한 유전자를 지닌 둘인 만큼, 팬들은 이들의 2세 소식을 기대해왔다. 그리고 드.디.어 반가운 소식이 들려왔다.
 
 
어제, 민효린의 소속사 플럼에이앤씨는“민효린이 현재 출산을 앞두고 있으며 기쁜 마음으로 출산을 기다리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다. 현재 민효린은 태교에 전념하고 있으며 남편인 태양 역시 아이를 만날 준비를 하며 민효린의 곁을 지키고 있다는 것! 현재, 출산 예정일과 아이의 성별 등 구체적인 부분은 공개하지 않았지만, 전 세계 팬들의 축하와 격려의 인사가 끊이지 않는 중.
 
 
한편, 5월경 민효린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글과 사진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다. 강아지 모양의 석고상 사진을 올리며 아기와 젖병 모양의 이모지를 사용한 것! 이에 팬들은 “효린 언니 임신한 거 아니에요?”라며 추측 댓글을 남기기도. 얼마 지나지 않아 민효린은 해당 이모지를 삭제했지만, 누리꾼들은은연중에 둘의 임신 소식을 알고 있었다고 한다!
 
 
태양의 솔로 곡 뮤직비디오를 통해 만나,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한 후 부부의 인연을 맺은 둘! 지금껏 논란이나 구설수 하나 없이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이번 소식에 대중들은 누구보다 기뻐하는 중이라고~. 많은 사람들의 축복 아래 예쁜 아이가 태어나길 응원하는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