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s

더 예뻐진 미모! 레드벨벳 조이가 하는 아.이.돌 다이어트 꿀팁이 있다는데?

이제는 다이어트 노하우가 생겨 굶는 건 절대 안 한다고.

BY김하늘2021.09.02
최근 컴백한 ‘퀸덤’ 활동에서 더 예뻐진 미모와 팬들을 생각하는 서윗~한 마음씨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레드벨벳 조이! 데뷔 초, 애기 애기한 볼살과 귀염 뽀짝 긍정적인 에너지로 사랑받았던 조이는 이번 활동에서 더욱 깊이 있어진 모습을 공개하며 이미지 변신에 완벽 성공했다! 특히, ‘리즈 갱신’이라는 문구가 따라붙을 정도로, 살이 쏙 빠져 더욱 아름다워진 미모가 화제가 되었는데, 그녀가 몸매 유지를 위해 꾸준히 한다는 다이어트 비결은?
 
 
 

무작정 굶기 NO!

데뷔 초에는 매일 몸무게를 찍어서 보내야 하는 엄격한 규율이 있어 무조건 굶어서 몸무게를 줄이는 다이어트 방법을 했다는 조이. BUT, 이제는 노노! 어느덧 다이어트만 햇수로 7년 차에 접어든 그녀는 노하우가 생겨, 굶어서 빼면 오히려 요요현상이 온다는 걸 깨달았고 이후로 절대! 굶는 방법을 택하지 않는다고.  
 
 
 

같이, 다 같이!

이름처럼 긍정 에너지 뿜뿜하는 레벨 조이는 운동도 즐겁게 한다고 한다. 혼자 운동을 하다 보면 금방 싫증 나고 쉽게 지치곤 해서, 그녀는 운동 메이트와 함께 운동하는 걸 선호한다고 한다. 서로가 지칠 때 격려를 통해 힘이 되어주며 운동 의지를 다시 업업할 수 있기 때문. 요즘처럼 코로나로 인해 사람과 운동을 하기 힘들 때는 반려동물과 함께 운동하기도 한다고. 조이 다운 꿀귀스러운 팁!
 
 
 

체질을 바꿔라!

과거 매체 인터뷰에서 “학생 때보다 훨씬 살이 잘 빠지는 체질이 된 거 같다.”고 밝힌 조이! 그녀는 요요가 오지 않게 하기 위해 먹는 것에 제한을 두기보다 먹는 양을 조절하고, 꾸준히 운동도 병행하며 체질을 건강하게 바꾸려고 노력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