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s

배우 윤계상, 논픽션 대표와 결혼 발표! 어마어마한 예비 신부의 스펙은?

결혼식은 올 가을 비공개로 진행한다고.

BY김하늘2021.08.12
한때 소녀 팬들을 설레게 했던 god 인기 멤버이자, 이제는 연기파 배우로 인정 받는 윤계상이 국내 뷰티 브랜드 대표와 결혼한다. 윤계상이 팬카페를 통해 공개한 소식 전문은 이렇다.
 
 
윤계상 결혼 발표 전문 
“안녕하세요. 연인 식구들. 윤계상입니다.
더위와 코로나 때문에 몸과 마음이 많이 지친 요즘입니다. 저도 현장에서 조심하며 열심히 촬영하고 있지만 참 쉽지가 않네요. 하지만 여러분들이 전해주시는 응원이 어찌나 힘이 되던지. 정말 정말 큰 감동입니다!
이렇게 편지를 쓰는 이유는 여러분에게 먼저 중요하게 알리고 싶은 소식이 있어서입니다. 막연하게 언젠가는 이런 글을 쓸 날이 내게도 올까 했었는데 막상 그 순간이 오니 굉장히 쑥스럽고 긴장됩니다.
저 결혼합니다. 긴 시간 함께 해온 여러분에게 이 소식을 가장 먼저 알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제 아내가 될 사람은 좋은 성품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만드는 사람입니다. 저의 몸과 마음이 지쳤을 때 절 지켜주고 사랑으로 치유해 주기도 했습니다. 정말 좋은 사람입니다. 그래서 평생 함께하고 싶다는 확신도 들었고요.
결혼식은 코로나 시국으로 사실상 어려운 부분이 많아 아쉽지만 당장은 생략하고 이번 달 안에 혼인신고를 하려고 합니다. 새로운 인생 2막이 시작되는 특별한 날인만큼 무언가 의미 있는 일을 할 수 있지 않을까 고민하다 함께 하기로 한 마음을 작게나마 다른 의미 있는 곳에 나누어 주기로 뜻을 모았습니다.
그리고 설레는 마음과 함께 조금 걱정되는 부분도 있습니다. 지난번에도 말씀드린 적이 있듯이 저는 긴 시간 동안 연예인이라는 특수한 직업으로 살아온 사람이지만 제 아내가 될 사람은 비연예인 이기에 갑작스럽게 과도한 관심에 노출되는 것이 너무 부담되지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 부부로서 서로 의지하고 보살피며 살아갈 저희이지만,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며 일궈온 일들은 별개로 인정받고 존중받을 수 있게 배려해 주시면 정말 감사할 것 같습니다.
아직도 미숙한 부분이 너무 많은 제가 정말 귀한 사람을 만나 좋은 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지난날보다 앞으로 살아갈 날들이 훨씬 더 소중한 만큼 하루하루 더 열심히 살아가겠습니다.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세요. 연인 식구들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예비 신부는 뉴구?
윤계상과 결혼하는 예비 신부는 힙하고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MZ세대 사이에서 인기 브랜드로 급상승하고 있는 뷰티 브랜드, 논픽션의 대표이다. 그녀는 2019년 뷰티 브랜드를 론칭한 이후, 사업을 꾸준히 확장하고 있는 성공한 커리어우먼의 표본! 그뿐만 아니라, 과거 배우 유아인과 함께 ‘스튜디오 콘크리트’라는 아티스트 그룹 겸 복합 문화 공간의 대표를 역임한 바 있다. 게다가 배우 정유미와 사적으로도 찐친일 정도로 알고 보면 연예계 인맥 끝판왕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