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USM 모듈 가구로 가득 찬 바비인형 한채영의 리버뷰 하우스 최초공개!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최초 공개한 그녀의 집에 USM 모듈 가구만 몇 개?

BY김지현2021.07.19
지난주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에 배우 한채영이 출연했습니다. 원조 바비인형답게 여전한 방부제 미모를 자랑했는데요. 그녀의 눈부신 미모뿐만 아니라 최초 공개하는 한채영의 리버뷰 하우스 또한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많은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습니다. 집안 곳곳에 자리한 모듈 가구부터 벽난로까지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한채영의 리버뷰 하우스를 함께 살펴볼까요?
 
 

모듈 가구의 대명사 USM이 뭔데 그래?

한채영의 리버뷰 하우스를 채우고 있는 모듈 가구는 모두 ‘USM Haller’의 제품입니다. 최초의 모듈러 가구 브랜드이자 이젠 모듈 가구의 대명사가 됐죠. 어디에 배치해도 잘 어우러지는 심플한 디자인은 물론, 실용성까지 겸비해 더욱 주목받고 있습니다. USM을 구성하고 있는 금속 볼과 튜브, 패널만으로 간단하게 조립이 가능해 이 모듈식 시스템은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원리를 기반으로 한다고 여겨집니다. 더불어 자신의 취향과 용도에 맞춰 조립이 가능하니 혁신적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죠. 한채영 집 역시 기존 USM 제품보다 자신의 취향과 공간에 맞춘 독특한 모듈 제품이 많은데요. 한채영의 취향을 엿볼 수 있는 아래 USM 제품들을 확인해보세요.
 

USM Haller Storage 

사진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클립 캡쳐

사진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클립 캡쳐

장식과 수납을 겸할 수 있는 콘솔형 모듈입니다. 한채영이 현관에서 사용하고 있는 모듈 가구는 하단에 드롭다운 도어로, 상단은 2단 오픈형 수납장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오픈형 수납장에는 그녀의 신발을 배치해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죠. 컬러는 Mid Gray이며, 가격은 대략 180만원대.

 

USM Haller Side Table 

사진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클립 캡쳐

사진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클립 캡쳐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한 조합이 돋보이는 테이블이죠? 한채영은 350X350 사이즈의 큐브 형태 사이드 테이블 12개를 조합해 또 하나의 새로운 테이블을 탄생시켰습니다. 사용자의 필요에 맞게 다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용도에 따라 12개를 분리해 각각 활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거실에서 자주 꺼내 써야 하는 물건을 보관하기 쉽고 이동도 편리해 나만의 가구를 조합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 가격은 국내 USM 판매처인 스페이스로직에 문의해보길 추천합니다.
 

USM Haller Trolly 

사진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클립 캡쳐

사진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클립 캡쳐

한채영의 ‘리버뷰 맛집’ 주방에 배치된 트롤리입니다. 한채영처럼 주방 겸 다이빙 룸에서 그릇과 음식 등 무거운 플레이트를 한 번에 옮겨야 할 때 활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더불어 바퀴를 고정해두면 다이닝 테이블 옆 보조 테이블로 커피 머신과 티팟 등을 정리해 바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구성에 따라 차이가 나며 대략 130만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