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EEP WALKING with JOHNNIE WALKER
」 세계 판매 1위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IWSR 2020 기준)가 ‘KEEP WALKING’캠페인을 진행한다. 한국 및 아시아 주요 시장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조니워커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대담한 행보를 통해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사람들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수많은 편견과 한계를 극복하고 스스로의 경계를 넓히며 새로운 길에 도전한 글로벌 팝 스타 CL과 함께한다.
KEEP WALKING 캠페인을 함께하는 CL.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며,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KEEP WALKING DAY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디아지오 코리아의 댄 해밀턴 대표의 인사말과 KEEP WALKING 가치를 담은 디지털 광고 영상이 최초로 공개됐고, CL의 스토리를 들어보는 시간이 이어졌다. 수많은 어려움과 고난이 있었지만 계속해서 앞으로 경계를 넓히며 나아가다 보니 글로벌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었다는 그녀의 이야기와 경험을 나누는 뜻깊은 자리였다. 여기에 CL은 응원의 메시지까지 아낌없이 전했다. 스스로 진정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라고 그리고 계속 KEEP WALKING하라고. 그런 면에서 CL은 조니워커와 닮아 있었고, 그렇기에 이번 캠페인을 함께하게 된 게 아닐까.
인사말을 전하는 디아지오 코리아의 댄 해밀턴 대표.
CL의 최애 조니 하이볼 소개가 이어졌다. 조니 하이볼은 전통적인 위스키 음용법을 넘어, 친구들과 함께 레스토랑이나 바, 집에서도 쉽게 만들어 편히 즐길 수 있어 많이 찾는다고. 단독으로 마시기에도 부담 없고, 레시피도 간단하다. 조니워커와 얼음, 믹서와 가니시만 있으면 완성. 조니 하이볼의 매력은 각자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아닐까. 이야기가 끝난 후 평소 즐기는 조니 하이볼을 만들며 레시피를 공유했다. CL이 직접 만든 것은 ‘조니 진저 하이볼’. 위스키 마니아들도 인정할 정도로 풍미가 깊고 뛰어난 조니워커 블랙과 진저에일을 믹스해 오렌지 슬라이스를 넣어 마무리한다.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KEEP WALKING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문화적 경계를 넘어 새로운 방향으로 나아가는 제 모습이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기를 바라왔어요. 자신이 속한 배경이나 한계에 좌절하지 않도록요. 200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경계를 뛰어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조니워커와 함께 전 세계에 저의 스토리를 들려드리게 되어 매우 뜻깊습니다.
「 JOHNNIE HIGHBALL RECIPE
」 청량하고 상큼한 맛의 조니 레몬 하이볼 ① 청량감을 위해 먼저 롱 글라스에 얼음을 가득 채워주세요.
② 조니워커 레드 30ML를 넣어주세요.
③ 레몬소다(추천 믹서: 진로 토닉워터) 90ML를 채워준 후 잘 저어주세요.
④ 더욱 깊은 풍미를 위해 레몬 슬라이스를 얹어주세요.
깊고 풍부한 맛의 조니 진저 하이볼 ① 청량감을 위해 먼저 롱 글라스에 얼음을 가득 채워주세요.
② 조니워커 블랙 30ML를 넣어주세요.
③ 진저에일(추천 믹서: 캐나다드라이) 90ML를 채워준 후 잘 저어주세요.
④ 더욱 깊은 풍미를 위해 오렌지 슬라이스를 얹어주세요.
달고 톡 쏘는 맛의 조니 피치 하이볼 ① 청량감을 위해 먼저 롱 글라스에 얼음을 가득 채워주세요.
② 조니워커 레드 30ML를 넣어주세요.
③ 피치소다(추천 믹서: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복숭아) 90ML를 채워준 후 잘 저어주세요.
④ 더욱 깊은 풍미를 위해 레몬 슬라이스를 얹어주세요.
DRINKiQ.com 경고: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