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레전드 모음ZIP 누구 집이 제일 좋아?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나 혼자 산다> 레전드 모음ZIP 누구 집이 제일 좋아?

It’s alright 우리 집으로 가자~

최예지 BY 최예지 2021.06.04
국민 예능이란 칭호 아무 프로그램에나 붙여줄 수 없다는 거 잘 안다. 그래도 최대한 반발 없을 강력한 후보를 꼽아보자면, 조심스럽게 〈나 혼자 산다〉를 말하고 싶다. 2013년 첫 방송 이래 지금까지 꾸준한 재미와 감동을 이어오는 〈나혼산〉말이다. 긴 역사 답게 레전드 게스트들이 참 많았건만 요 근래 들어서 레전드 빈도수가 더 잦은 느낌? 누구 집으로 갈까, 쓸모 없지만 행복한(?) 고민을 하게 만드는 〈나혼산〉 무지개회원님들을 추리고 추려 준비했다. 우리 집으로 가자며 유혹하는 그 손 잡고, 오늘은 단 아무도 모르게 ! 
 

1. 준호

‘우리 집’ 준호가 제대 후 〈나혼산〉을 재방문했다. 우선, 고양이 4마리와 준호 라니 그림부터 아름답다. 귀여운 거+ 귀여운 거면 눈 호강은 보장이라고!  그런데 준호 당신, 혹시 ‘INFJ’인가? 눈 떠서 잠 들 때까지 이토록 계획적 이라니! 심지어 일요일 빼곤 매일 운동을 쉬지 않는다는 완벽한 자기관리까지?! 초심 잃지 않은 준호의 모습에 6월 말 컴백하는 2PM의 무대가 더욱 기대된다. 최준에겐 준며들지 않았건만 이준호에게 준며들고 말았다는 댓글에 전적으로 동감.
 

2. 키 

샤이니 엔딩 요정 키가 〈나 혼자 산다〉에 또 떴다. 반려견 육아부터 텃밭 가꾸기까지 완벽 소화하던 3월 방송에 이어 이번엔 또 무엇을?! 직접 키운 작물로 만드는 레몬딜버터와 대파 김치 라니 손민수각이다. 거기다 귀한 김치를 이웃과 나누는 그 마음 너무 예쁜 걸. 참, 이번 편은 샤이니 팬이라면 절대 놓쳐선 안 된다. 무려, 태민의 집이 최초 공개됐다고! 군 입대 앞둔 막내 태민을 위해 키가 준비한 정성 가득 풀 코스 대접부터 샤이니 추억 여행까지 벌써 감동이다.  
 

3. 김지훈

장발이 어울려야 진정한 미남이라 했다. 바로 그 미남, 김지훈 아닐까.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김지훈은 여러모로 완벽한 모습으로 우리를 놀라게 만들었다. 비현실적인 비주얼에  ‘1일 3개국어’ 수업도 마다 않는 학구열까지 김지훈의 일상은 정말 영화(?) 같았다. 더구나 요리 실력도 셰프 급?! 피자토스트부터 파스타 까지 짱 맛 간단 레시피도 잔뜩 공개 했다니 요알못 주목하길 당부한다. 김지훈의 소울 충만 부지런한 하루에 보는 우리도 힘이 솟는 느낌! 열정에 기름붓기라고~
 

4. 카이 

독립 4개월 차 자취 신생아 ‘카이’가 〈나 혼자 산다〉에 찾아왔다. 마냥 멀게만 보이던 카이가 장꾸 조카들 돌보다 고된 육아에 탈진하는 모습을 보니 급 친숙하게 느껴지는 걸. 그래, 카이도 인간 이었어! 그런데 집이 심상치 않다. 카이는 첫 자취 소감으로 “숨만 쉬어도 행복하다. 천장만 봐도 유토피아다”고 말했는데 이 집에선 그럴 수 밖에 없는 듯(?). 집이 거의 궁궐이다. 엔시티 23명 다 앉아도 남을 것 같다는 쇼파 부터 상의 방 하의 방 따로 분리된 두 개의 드레스룸까지, 럭셔리 그 자체!  
 

5. 강다니엘 

‘코로나 시국의 바람직한 시민상’, ‘집돌이 만렙’ 바로 그 사람, 여기 있습니다. 집콕 1년도 가능하다는 강다니엘의 말은 허언이 아니었다. 컴퓨터 4대가 완비된 홈PC방부터 귀여운 고양이들까지, 집에만 있어도 심심하지 않을 것 같다. 낮잠 자고 고양이랑 놀다가 게임하고, 강다니엘의 다소 밋밋하고 단조로운 일상에 초반엔 잠시 당황했다. 그런데 웬걸? 그 꾸미지 않은 소소하고 자연스러운 일상에 나도 모르게 스며드는 느낌! 혼자서 편안하고 행복해하는 강다니엘의 모습에 절로 힐링이 됐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