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제니, 슬기, 조이까지 힙한 셀럽은 다 ‘볼레로 가디건’ 입었다?

초여름 휘뚜루 마뚜루 템 볼레로 가디건! 이거 하나만 있으면 힙 지수 올라간다.

BY최예지2021.06.01
요즘 스타들의 SNS에서 자주 보이는 아이템은? 바로 볼레로 가디건! 제니, 손나은, 슬기, 조이 등 핫한 셀럽들은 모두 볼레로 가디건을 입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볼레로 가디건은 요즘처럼 일교차가 큰 날씨에 걸쳐주기 딱 좋은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셀럽들이 픽한 가디건과 스타일링을 살펴볼까요?
  
 

제니는 와이드 데님과 함께! 

큐빅이 박힌 크롭 티셔츠에 볼레로 가디건을 매치한 제니. 하의로는 와이드 데님을 매치해 빈티지한 룩을 연출했다. 제니처럼 통이 넓은 데님에 볼레로 가디건을 매치하는 스타일링은 요즘 가장 힙한 룩 중 하나!  
제니의 가디건은 더 오픈 프로덕트 제품. 가격 8만9천원.  
 
 

조이는 핸드메이드 크로셰 가디건! 

조이의 스페셜앨범 ‘안녕’ 뮤직비디오에서 그녀가 택한 아이템도 볼레로 가디건. 조이는 핸드메이드 크로셰 볼레로 가디건을 입었다. 크로셰는 코바늘로 짜인 니트를 일컫는 말! 조이가 택한 스타일은 작은 크로셰 조각을 패치워크 해 만든 스타일로 요즘 인기 있는 니트 스타일이기도 하다. 
조이의 가디건은 스컬프터 제품으로 가격은 9만5천원.  
 

손나은은 시크한 블랙 

손나은의 픽은 블랙 볼레로 가디건. 세로 짜임의 제품을 입었다. 이너로는 타이트한 화이트 민소매 매치했다. 타이트한 슬리브리스는 볼레로 가디건과 함께 입었을 때 빛을 발하는 아이템! 하의는 와이드한 제품이 잘 어울리지만, 상의는 딱 맞게 입어야 90년대 빈티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손나은의 가디건은 더 오픈 프로덕트 제품. 가격 8만9천원.
 

태연은 상큼한 네온 컬러 

요즘 SNS에 올리는 사진마다 패션으로 화제인 태연! 그녀가 택한 택한 아이템은 네온 컬러의 볼레로 가디건이다. 그녀는 볼레로 탑을 메쉬소재 뷔스티에 드레스와 함께 매치해 여리 여리함을 한껏 살렸다.  
태연의 가디건은 익스파이어드걸 제품. 4만4천원.
 

슬기는 프린팅 티셔츠와 함께 힙하게! 

제니와 같은 가디건을 착용한 슬기. 볼레로 가디건 맛집 더 오픈 프로덕트 제품이다. 슬기는 그래픽 패턴이 힙한 티셔츠와 함께 매치했다. 위로 틀어올린 머리까지 슬기의 패션은 힙 그 자체! 
슬기의 가디건은 더 오픈 프로덕트 제품. 가격 8만9천원.  
 
 

한지현은 언발란스 디테일 가디건 

한지현은 앞부분의 언발란스 디테일이 독특한 볼레로 가디건을 택했다. 이너로는 화이트 슬리브리스를 매치해 볼레로 가디건 스타일링의 정석 같은 룩을 연출했다.  
한지현이 착용한 가디건은 유즈(YUSE) 제품 6만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