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교차 큰 요즘 카디건 없이 외출하기란 불가능에 가깝다. 카디건 매년 사는 것 같은데, 어떻게 활용할지 모르겠다면? 여기 이 6명의 셀럽에게서 스타일링 팁을 얻어보자.
떠오르는 사복 강자 강미나. 블랙 컬러의 카디건을 어깨 위에 둘렀다. 프린팅이 시크한 티셔츠가 룩에 포인트를 준다. 블랙 앤 화이트 카디건 스타일링!
부드러운 이미지의 그녀와 잘 어울리는 베이지 컬러 카디건을 픽한 지수. 넥 라인이 깊이 파여 한쪽 어깨가 드러나게 스타일링 했다. 이렇게 어깨가 드러나는 루즈한 카디건은 여리 여리한 이미지를 연출할 때 제격.
볼레로 스타일의 카디건은 지금 가장 핫한 패션 아이템 중 하나. 손나은은 기장의 볼레로 카디건에 데님을 매치해 캐주얼하면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했다. 그녀처럼 민소매 탑을 이너로 입어주면 깔끔하게 잘 어울린다.
화이트 카디건의 단추를 모두 잠가 입은 제니. 여기에 롱 네크리스로 포인트를 줬다. 룩이 심심하다 싶을 땐 제니처럼 액세서리를 활용해 보는 것도 좋을 듯.
러블리함의 끝판왕 이성경은 몸에 핏되는 스타일의 에메랄드 컬러 카디건을 골랐다. 사랑스러운 파스텔톤 컬러 탑에 이번 시즌 핫한 헤어 밴드까지! 그녀는 인간 마카롱?
크롭 카디건의 인기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이어진다. 로제는 크롭 카디건을 가장 힙하게 입는 정석 스타일을 보여줬다. 바로 핏되는 크롭 카디건을 입고 하의로는 와이드 데님팬츠를 매치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