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카디건 센스 있게 입는 셀럽들의 노하우!

제니, 로제는 카디건 이렇게 입는대.

BY최예지2020.09.18
일교차 큰 요즘 카디건 없이 외출하기란 불가능에 가깝다. 카디건 매년 사는 것 같은데, 어떻게 활용할지 모르겠다면? 여기 이 6명의 셀럽에게서 스타일링 팁을 얻어보자.
 

강미나(@_happiness_o)

떠오르는 사복 강자 강미나. 블랙 컬러의 카디건을 어깨 위에 둘렀다. 프린팅이 시크한 티셔츠가 룩에 포인트를 준다. 블랙 앤 화이트 카디건 스타일링!
 

지수(@sooyaaa_)

부드러운 이미지의 그녀와 잘 어울리는 베이지 컬러 카디건을 픽한 지수. 넥 라인이 깊이 파여 한쪽 어깨가 드러나게 스타일링 했다. 이렇게 어깨가 드러나는 루즈한 카디건은 여리 여리한 이미지를 연출할 때 제격.
 

손나은(@marcellasne_)

볼레로 스타일의 카디건은 지금 가장 핫한 패션 아이템 중 하나. 손나은은 기장의 볼레로 카디건에 데님을 매치해 캐주얼하면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했다. 그녀처럼 민소매 탑을 이너로 입어주면 깔끔하게 잘 어울린다.
 

제니(@jennierubyjane)

화이트 카디건의 단추를 모두 잠가 입은 제니. 여기에 롱 네크리스로 포인트를 줬다. 룩이 심심하다 싶을 땐 제니처럼 액세서리를 활용해 보는 것도 좋을 듯. 
 

이성경(@heybiblee)

러블리함의 끝판왕 이성경은 몸에 핏되는 스타일의 에메랄드 컬러 카디건을 골랐다. 사랑스러운 파스텔톤 컬러 탑에 이번 시즌 핫한 헤어 밴드까지! 그녀는 인간 마카롱?  
 

로제(@roses_are_rosie)

크롭 카디건의 인기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이어진다. 로제는 크롭 카디건을 가장 힙하게 입는 정석 스타일을 보여줬다. 바로 핏되는 크롭 카디건을 입고 하의로는 와이드 데님팬츠를 매치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