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제니, 장희령, 김나영은 어떤 니트 입어?

니트 입기에 참 좋은 계절

BY최예지2021.01.29

포근한 그린 깔맞춤!

포근한 그린 컬러 니트에 깅엄체크 패턴 팬츠를 매치한 제니. 데님이 아닌 체크 패턴의 팬츠를 매치해 영한 느낌으로 연출했다. 제니의 니트는 국내브랜드 엠오엠씨(momc) 제품.
 

칼라가 달린 니트가 대세

사복 여신 장희령의 칼라 니트는 품절 대란인 낫띵리튼(nothing written) 제품. 옐로우 한방울 탄 듯한 아이보리 컬러가 따뜻한 느낌을 더한다.
 

니트와 데님은 찰떡궁합!

조이 역시 칼라가 달린 니트를 택했다. 그녀의 니트는 많은 셀럽들이 사랑하는 케이트(khaite) 제품. 조이는 데님과 함꼐 매치해 캐주얼하게 연출했다. 니트와 데님은 떼놓을 수 없는 찰떡궁합 조합!
 

페미닌한 브이넥 니트

김나영은 케이블 짜임의 브이넥 니트를 입었어. 이렇게 넥 파임이 있는 니트는 볼드한 이어링과 함께 매치하면 페미닌하게 연출할 수 있다. 그녀의 니트는 렉토(recto) 제품.
 

슬림해 보이는 골지 니트!

슬기의 픽은 블랙 골지니트. 골지 니트는 입었을 때 슬림해 보인다. 딱 붙는 니트가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골지 니트라면 걱정없다. 슬기는 시크한 블랙 컬러를 골랐다. 슬기가 입은 니트는 렉토(recto) 제품.
 

오버사이즈 카디건으로 포근하게!

지수가 입은 눈꽃 패턴이 귀여운 카디건은 로에베(loewe) 제품. 오버사이즈 카디건으로 포근하면서 캐주얼한 룩을 연출했다. 그녀처럼 머플러와 함께 카디건을 매치해 주면 따스한 간절기룩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