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OR
」
싱그러운 꽃향기 하면 뭐다? 미스 디올! 여기에 향기말까지 ‘영원한 사랑’을 의미하니 결혼을 앞둔 신부에게 미스 디올 로즈 리추얼 컬렉션은 선물하는 사람은 물론 받는 사람 모두에게 큰 의미가 있는 아이템이다.
CHANTECAILLE
」
5월의 신부를 위한 키트답게 매년 5월 수확한 프로방스산 장미만을 사용했다! 이른 새벽 만개한 한 점 오염되지 않은 신선한 장미가 함유돼 있어 예미니 신부 피부에 가장 필요한 힐링, 보습, 활력 삼총사를 선물해준다.
SULWHASOO
」
일단 이것저것 따지기 어렵고 귀찮다면 아묻따 설화수! 여기에 브랜드 센터템인 자음생에센스, 윤조에센스 양대 산맥이면 이건 그냥 칭찬 센스각. “여자의 마음은 설화수가 가장 잘 안다”라는 말은 브라이덜 키트에도 예외가 없다.
SISLEY
」
맑고 밝은 ‘빛’ 피부는 신부에게 꼭 필요한 필수 조건. 마사지받을 시간조차 없는 바쁜 신부를 위한 브라이트닝 삼인방인 휘또 블랑은 음침한 다크 스폿을 자극 없이 케어해주면서 피부 광채를 빵빵하게 밝혀준다.
FRESH
」
혼자 있어도 빛나지만 둘이 있을 때 더욱 판타스틱한 시너지 효과를 내는 활력 보디 듀오. 천연 자몽과 레몬 향기가 마치 과즙 주스를 들이켠 듯 싱그럽게 배어나 신부보다 신랑이 계속해서 부비부비할지도!
LA MER
」
핫플에 가면 항상 시그너처 메뉴가 있듯이 라 메르 역시 마찬가지! 라 메르의 브라이덜 스킨케어 국룰은 바로 하이드레이팅 스파, 수딩 리뉴얼 스파, 아이 브라이트닝 스파로 구성된 셀프 웨딩 홈 스파 켈렉션이다.
SK-Ⅱ
」
유닛 그룹이 대세인 이유? 새로운 콘셉트에 맞는 멤버들을 차출해 짧고 임팩트 있게 활동하기 때문. 바로 SK-ll의 신부 키트와도 같은데, 다음 3가지 보석템만 있다면 최단 시간 극광의 피부로 확 끌어올릴 수 있다.
SHISEIDO
」
‘고가의 선물이 곧 마음’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에게 진심인 선물! 평소 내돈내산 하기에는 꽤 망설여지지만 선물로 받으면 일단 믿보각 제품이기 때문에 신뢰가 가고, 사용하다 보면 깊고 풍부한 영양감에 또 한번 반할지도.
CHANEL
」
아무리 좋은 것도 불호가 있기 마련이지만 ‘개취’가 존재하지 않는 것이 있다면 그건 바로 샤넬뿐! 이름만 들어도 서윗한 샤넬의 브라이덜 키트는 이유 불문하고 여자라면 누구나 욕심나는 아이템이다. 게다가 가격까지 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