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웅 패치한 안보현, 마술사 된 지창욱? 웹툰 원작 찰떡 캐스팅!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구웅 패치한 안보현, 마술사 된 지창욱? 웹툰 원작 찰떡 캐스팅!

방영 예정 웹툰 원작 드라마와 영화 캐스팅 현황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1.04.26
 

넷플릭스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 지창욱&최성은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과 상처가 있는 소녀 윤아이의 운명적인 만남을 그린 웹툰 ‘안나라수마나라’가 넷플릭스 드라마로 제작이 확정되었다는 소식. 현실과 동떨어져 자신만의 세계에 갇혀 살며, 현실감이 없이 잘생긴 리을 역엔 지창욱 배우가 캐스팅됐다. 어린 나이에 소녀 가장이 되어 너무 빨리 어른이 돼 버린 윤아이 역할은 얼마 전 드라마 ‘괴물’에서 ‘유재이’ 역을 맡았던 최성은 배우가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 게다가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를 연출했던 김성윤 PD가 메가폰을 잡았으니 웹툰 특유의 서정적이고 동화 같은 분위기를 어떻게 풀어낼지 기대가 되는 작품.
 

tvN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김고은&안보현&진영

무려 5년에 걸쳐 연재된 인기 웹툰 ‘유미의 세포들’이 드라마 제작에 확정됐다. 웹툰 독자들은 유미와 함께 성장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두터운 팬층 덕에 캐스팅 소식이 전해질 때마다 즉각적인 반응이 터져 나왔다. 특히 ‘구웅’ 역할에 안보현 배우가 캐스팅돼 많은 이들이 의아해했는데 원작 고증이 너무 잘 된 촬영 현장 스틸컷을 보고 모두가 인정했다는 사실. 유미 역할엔 흥행 보증 수표 김고은이, 유바비 역할엔 원작을 찢고 나온 듯한 비주얼의 진영이 캐스팅돼 벌써부터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중. 올해 방영 예정인 ‘유미의 세포들’은 믿고 보는 스튜디오 드래곤이 제작한다.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서현 & 이준영

로맨스 코미디에 은은한 SM 물을 끼얹은 웹툰 ‘모럴센스’가 넷플릭스 원작 영화로 제작된다. 연상이면서 S를 맡고 있는 정지우 역할엔 서현이, M을 맡고 있는 연하남 정지후 역할엔 이준영이 캐스팅됐다. 마이너한 성적 취향을 다루는 로맨스물인 만큼 두 배우가 영화에서 펼칠 연기도 기대가 되는 작품. 기존 웹툰은 소재에 비해 수위가 건전(?)하고, 현실 고증이 잘 돼 대중적인 작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과연 영화로는 어떻게 재해석 될지 공개되는 그 날까지 조금만 더 기다려보자.
 

네이버 TV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최태준&수영

톱스타 아이돌 멤버 후준과 잡지사 3년 차 기자 이근영의 로맨스를 그린 웹툰. 아이돌 비주얼 배우 최태준이 후준 역을 맡았는데 원작 그림체와 너무 닮아 오버 한 스푼 더해 뭐가 그림이고 뭐가 실사인지 헷갈릴 정도! 이근역 역의 수영 배우도 마찬가지. 큰 눈에 중단발 헤어 스타일이 평소 수영의 스타일과 비슷해 드라마 속 비주얼도 더욱 기대된다. 이미 촬영을 모두 마친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오는 4월 30일 네이버 TV에서 첫 방송을 한다.
 
사진 출처
[네이버웹툰/하일권/안나라수마나라] [네이버웹툰/이동건/유미의 세포들] [시리즈/겨울/모럴센스] [네이버웹툰/재림, 김은정/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