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와 동시에 화제인 로제 패션! 인간 생로랑 로제도 모든 아이템을 생로랑으로만 입는 건 아니라는데?! 오늘 그녀의 패션 중에서 10만원 이내의 비교적 저렴한 패션 아이템을 모아와봤다.
있지, 아이즈원, 오마이걸 등 많은 여자 아이돌들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 ‘러브이즈트루’. 로제 역시 러브이즈트루 제품을 자주 착용하고 나온다. 특히 이 머리띠는 로제 인스타그램 사복 패션에서 여러 번 하고 나왔을 정도.
로제가 이너로 선택한 아이템은 러플 카라 니트. 평소 걸리쉬한 무드를 즐기는 로제와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아이템.
빈티지한 장미 패턴의 베스트와 스커트 세트. 로제는 셋업으로 원피스처럼 연출했다. 베스트를 데님과 매치해도 트렌디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을 듯.
보자마자 저장을 누르게 하는 로제의 니트 베스트 스타일링. 국내 브랜드 ‘코벳 블랑’ 제품으로 9만 원대이다. 로제가 착용했던 제품은 더 이상 구매할 수 없는 게 아쉽지만, 같은 디자인에 다른 컬러는 구매 가능하다.
로제와 제니가 모두 착용했던 ‘꽃피는 시절’의 테니스 스커트! 레드벨벳 역시 무대의상으로 착용했던 제품이다. 치마 바지 형태로 나와 짧은 기장 임에도 부담스럽지 않다. 로제는 니트 베스트와 매치해 일상 속에서 활용 가능한 스쿨룩을 연출했다.
국내 브랜드 벰버(vem.ver)의 패턴 블라우스. 로제는 블랙 하의와 매치해 시크하게 소화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