땋은 머리 누가 제일 잘 어울려? 여름 맞이 아이돌 ‘땋머’ 7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땋은 머리 누가 제일 잘 어울려? 여름 맞이 아이돌 ‘땋머’ 7

제니, 윈터, 로제, 나연 등 브레이드 헤어 최강자 아이돌은?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1.07.06
치렁 치렁한 긴 머리가 지겹지만 자르기는 아깝다고요? 그렇다면 브레이드 헤어를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요? 브레이드 헤어는 여름 철 시원해 보일 뿐 아니라 당신의 룩에 즉각적으로 상큼함을 더해준답니다! 덕분에 여름철 아이돌 헤어 스타일링으로도 인기가 아주 좋죠. 오늘은 7명의 아이돌의 최신 브레이드 헤어 룩을 살펴볼게요!  
 

1. 옴브레 헤어 ‘땋머’ 에스파 윈터

에스파의 리드 보컬 윈터! 윈터는 옴브레 염색 헤어를 하나로 길게 땋아 시크한 브레이드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했어요. 옴브레 염색모에 땋은 머리를 연출하니 오묘한 느낌이 배가 되는 듯 하죠?  
 

2. 태연은 단발 브레이드 헤어  

짧은 단발 기장에 양갈래 땋은 머리를 연출한 태연. 앞머리에는 굵은 컬을 주어 사랑스러운 느낌을 냈죠. 태연 처럼 짧은 기장에 단발 머리를 연출하면 여름철 산뜻하고 귀여운 스타일링 완성!  
 

3. 로제는 스크런치 브레이드!  

느슨하게 묶은 브레이드 헤어에 스크런치를 메준 블랙핑크 로제. 여기에 플라워 패턴 원피스까지 살랑 살랑 바람 부는 곳으로 떠나고 싶어지는 룩이에요. 로제 처럼 느슨한 브레이드 헤어는 내추럴하면서 좀 더 부드러운 이미지를 연출하기에 좋아요.  
 

4. 제니는 유니크한 땋은 머리!  

블랙핑크 제니는 땋은머리를 한번 말아서 묶어주었어요. 여기에 앞머리로 두 가닥을 빼 힙하고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했죠. 제니가 입은 로즈 패턴 드레스에 평범한 헤어를 했다면 심심할 수 있었겠지만 제니는 과감한 헤어스타일링으로 룩을 살리면서 포인트를 주었어요. 역시 제니!  
 

5. 나연의 스카프 브레이드 헤어  

트와이스 나연은 웨이브를 넣은 헤어를 스카프와 함께 땋아 내렸어요. 그녀처럼 화려한 색감과 패턴의 스카프를 헤어스타일링에 활용한다면 여름철 훌륭한 바캉스 룩이 되겠죠.  
 

6. 있지 예지의 한가닥 벼 머리

스트레이트 헤어에 한가닥만 땋아 포인트를 준 예지. 일상 생활에서도 따라하기 좋아 보여요! 힙함과 상큼함 모두를 잡은 스타일링!
 

7. 손나은의 내추럴 ‘땋머’  

사복 패션 강자 손나은은 긴 생머리를 한쪽으로 굵게 땋은 헤어를 연출했어요. 그녀가 입은 플라워 패턴 원피스와 잘 어울리는 내추럴 헤어! 여름 원피스 러버에게 추천하고 싶은 헤어 스타일입니다.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