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s

이거다! 아이돌 뷰티 꿀팁

미모 절정 아이돌들이 살짝 털어놓은 예뻐진 이유.

BYCOSMOPOLITAN2020.11.11

마마무 화사의 오버라인 립  

트위터 ©RBW_MAMAMOO
가창력과 댄스뿐 아니라 분위기까지 치명적인 화사는 메이크업의 대가이기도 하다. 동양적이고 청순한 민얼굴이 무대 화장 후엔 서구적이고 섹시한 디바 느낌으로 대 변신. 조금 얇고 단정한 편인 윗입술 선을 바깥으로 확대해 그리고 안쪽을 립스틱으로 꼼꼼히 채워 주는 오버라인 립 메이크업이 중요 팁. 김혜수, 고소영 등이 ’90년대 유행시키기도 한 메이크업. 언더라인을 직선적으로 길게 빼는 아이 메이크업과 합쳐져 그윽한 눈빛에 섹시한 입술이 완성된다.  
 

우주소녀 루다의 조금씩 자주 먹기  

트위터 ©WJSN_Cosmic
유튜브 채널 〈기기남〉에서 쪼꼬미 인터뷰 때 밝힌 루다의 다이어트 비법은 조금씩 자주 먹기. 한 번에 배부르게가 아니라 여러 차례에 나눠 조금씩 먹는 건데 먹고 싶은 걸 먹으니 스트레스가 적고 ‘좀 이따 또 먹어야지’ 하는 기대감에 기분이 좋아진다고⋯. 여름 역시 조금씩 자주 먹으니 체질이 바뀐다고 증언. 처음엔 찌지만 나중엔 빠진다고⋯. 그래선지 루나와 여름은 다이어트로 크게 스트레스 받은 적이 없다는 축복받은 아이돌.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의 찬물 트리트먼트

©TXT_members
김병지가 봐도 칭찬할 만큼 핑크 ‘병지 컷’이 ‘착붙’인 연준의 머릿결 관리 비법은 찬물. 탈색과 염색을 반복한 극 손상 모발이라 뜨거운 물로 감았다간 부스러질 수도 있는 상태. 가능한 찬물로 샴푸와 트리트먼트, 헹굼까지 해결해 모발에서 유분이 너무 많이 빠져나가는 걸 막는다. 겨울철 찬물이 무서운 사람은 미지근한 물 정도로 해도 된다.  
 

여자친구 신비의 필라테스

트위터 ©GFRDofficial
이번 앨범 〈회:발푸르기스의 밤(回:Walpurgis Night)〉에서 신비의 수트 핏은 눈이 부실 정도. 잔 근육으로 탄탄한 몸 선이 수트를 200% 소화한 느낌이다. 그 비결은 벌써 5년째 해온 고강도 필라테스. 처음엔 다이어트로 시작했지만 어느덧 즐거운 습관이 되어버려 스케줄이 바쁠 때도 일주일에 한 번은 가려고 하며 동작을 더 힘들게 하는 각종 도구도 사용한다. 어깨 탈골 경험이 있어 근육 강화 목적도 있다고⋯.
 

몬스타엑스 주헌의 물 마시기

트위터 ©OfficialMonstaX
언제 봐도 백설왕자 같은 꿀 피부를 자랑하는 주헌의 관리 비결은 의외로 단순한 물 많이 마시기. 최근 브이라이브 ‘몬채널’ 콘서트 비하인드 영상에서 “너무 깜짝 놀란 게 물을 많이 먹잖아요? 일단 피부가 좋아져요. 더 쫀쫀해지더라고⋯.” 라며 수분의 중요성을 강조. 타고난 피부도 있지만 매일 물 2~3리터를 챙겨 마시며 더욱 좋아졌다고⋯. 요즘처럼 건조한 계절에는 피부에서 빼앗기는 수분도 많아서 내부에서도 충분히 공급해 주는 게 필수적.
 

CIX 용희의 ‘반깐’ 머리  

트위터 ©CIX_twt
이번 ‘정글’ 활동에서 미모 대폭발 중인 용희는 차분한 ‘덮머’에서 벗어나 8090 홍콩 배우들 같은 ‘반깐’ 스타일이 변신 비결. 이마를 드러내며 예쁜 턱 선이 빛을 찾은 케이스. 웨이브로 볼륨을 준 상태에서 스프레이와 빗으로 앞머리를 세운 후 헤어 클립으로 고정해 두면 된다. 5대 5, 7대 3으로 가르마를 바꾸거나 한쪽 머리 끝을 다른 방향으로 말아 변화를 준다.  
 

NCT 재민의 7단계 스킨케어  

©캔디랩  
지난 9일 영상통화 팬 사인회에서 본인이 직접 밝힌 스킨케어 단계는 무려 7가지! 대충 씻고 잠들기 바쁠 아이돌이 클렌징 오일-폼 클렌저-토너-에센스-아이크림-수분크림-립밤이란 체계적인 스킨케어를 매일같이 한다는 점이 팬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토너는 손으로 그냥 ‘찹찹’ 두드려 바르는 남자가 대부분인데 화장 솜에 묻혀서 피부를 닦아낸다고⋯. 또, 얇은 건성 피부로 보이는 재민이라 폼 클렌저로만 메이크업을 지우는 것보다 클렌징 오일로 먼저 유분을 주는 게 좋은데 딱 맞는 제품을 선택. 재민이 늘 꿀 피부인 덴 화장품 모델다운 박사급 스킨케어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