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나혼산 멤버 런웨이 진출? '진짜 패션쇼' 워킹을 걸었다!

헨리와 강다니엘 공연까지! 여기서 볼 수 있음!

BY정예진2020.10.21
코로나 시대에도 패션 위크는 계속된다! 얼마 전 막을 내린 밀란과 파리 컬렉션에서도 각 브랜드 마다 개성있는 디지털 패션쇼를 선보였다. 그렇다면 이번 서울 컬렉션은 어떨까?

어제 시작된 2021 S/S 서울 패션 위크는 오로지 디지털로만 진행된다. 서울의 곳곳에서 다양한 촬영 기법으로 담아낸 각 브랜드의 런웨이 영상을 네이버 패션뷰티판, 네이버 스타일TV, V라이브, 서울패션위크 공식 채널에서 공개해 어디서든 볼 수 있는 식이다.
이번 서울 패션 위크가 더 특별한 이유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이 함께하기 때문! 지난 시즌 한혜진은 혼자서 의상 100벌을 입으며 디지털 패션쇼를 진행해 화제가 됐었다. 이번에는 무지개 멤버들이 똘똘 뭉쳐 런웨이를 걷는다고! 한혜진을 시작으로 박나래, 이시언, 성훈, 김영광, 손담비, 장도연 등 〈나 혼자 산다〉에서 봤던 얼굴들이 ‘진짜 패션쇼’에서 워킹을 선보인다. 일명 ‘100벌 챌린지 프로젝트’!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모습을 런웨이에서 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 셈이다.
게다가 헨리의 오프닝 무대와 강다니엘의 축하 무대도 함께 준비돼 더욱 풍성하다. 멤버들의 색다른 모습도 보고, 헨리와 강다니엘의 화려한 무대도 보고! 서울 패션 위크는 25일까지 계속 되니 네이버 패션뷰티판, 네이버 스타일TV, V라이브, 서울패션위크 공식 채널을 계속 주목할 것. 멤버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이번주 MBC〈나 혼자 산다〉에서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