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초컷 메이크업 수정 꿀템이 궁금해?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매달 쏟아지는 신상의 늪에서 갈팡질팡한다면 코스모 뷰티 에디터들의 파우치 속 자리를 굳건히 지키는 ‘존버’템에 주목해볼 것! | 메이크업,메이크업 수정,뷰티,뷰티팁,Beauty

「 3분 컷 착붙 수정템  」 “번들거리는 T존과 버석버석 건조한 U존이 공존하는 복합성 피부인 데다 메이크업 곰손이다 보니 빠르고 쉽게 피부를 보정해주는 수정 아이템에 관심이 많아요.” -뷰티 에디터 송가혜   Favorite Products 1 샤넬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젤 터치 파운데이션 8만1천원 야근이 잦을 땐 보습력이 좋은 크림을 발라도 피부가 거칠한데, 이 쿠션을 두드려주면 피부 바탕이 쫀쫀해지면서 피부 톤이 환해진다. 오후 수정템으로도 곧잘 활용하는 아이템.   2 엠브리올리스 레 크렘 콘센트레 3만3천원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간증받은 팁! 가벼운 보습력의 이 수분 크림을 묻힌 퍼프로 베이스가 뭉치거나 들뜬 부위를 두드려준 다음 쿠션으로 덮으면 피부 결이 매끄러워진다.   3 에스티 로더 퓨어 컬러 엔비 립 페어 포션 4만원 입술이 도톰한 편이라 각질이 유독 신경 쓰여 입술 표면을 매끈하게 정돈해주는 립 베이스를 애용한다. 입술에 얇게 한 겹 바르면 은은한 광택과 볼륨까지 더해준다.   4 겔랑 르썽씨엘 파운데이션 8만7천원 커버력이 뛰어나면서도 메이크업이 두껍지 않게 표현되는 촉촉한 파운데이션! 특히 면봉에 살짝 묻혀 다크서클이나 코 주변에 톡톡 터치하면 얼굴이 화사해진다.   5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3만1천원 자외선 차단제를 적정량만큼 바르다 보면 한없이 때처럼 밀려나올 때가 많은데, 마치 수분 베이스를 바른 듯 피부에 은은한 윤기를 주는 선크림이라 베스트! 가볍게 메이크업을 하고 싶은 날은 이 제품과 컨실러 하나만으로도 충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