톤팡질팡 안녕! 톤차만별 컬러 팔레트 #중간 밝기의 웜 톤 피부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아무리 공들인 메이크업도 내 피부 톤에 맞지 않으면 무용지물! 그만큼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화장품 선택이 중요한데, 컬러리스트 박예영이 피부 톤별 찰떡 컬러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했다. ::뷰티, 메이크업, 팔레트, 피부톤, 찰떡컬러, 파운데이션, 아이섀도우, 블러셔, 치크, 립스틱, 립컬러,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뷰티,메이크업,팔레트,피부톤,찰떡컬러

MEDIUM WARM FOUNDATION   베이스 메이크업의 실패 원인은 대부분 톤 선택을 잘못했기 때문! 최근엔 밝기뿐만 아니라 P(Pink)와 Y(Yellow)를 컬러명에 붙이는 등 피부의 채도에 맞도록 파운데이션의 셰이드를 세분화하고 있다. 우리나라 여성 대다수가 속하는 4가지 피부 톤!↓중간 밝기의 웜 톤 피부Colorist Says 우리나라 여성 대부분의 피부 톤으로, 옐로에 가깝지만, 약간의 붉은 기도 있어 전반적으로 톤이 얼룩덜룩한 편. 이런 피부엔 중간 정도 밝기의 뉴트럴 톤 파운데이션을 바르면 피부 단점이 자연스럽게 커버되니 참고하도록.Try This! 바비 브라운 스킨 롱웨어 웨이트리스 파운데이션 SPF 15 PA++ 뉴트럴 샌드 6만5천원. EYESHADOW  잘못된 아이섀도 선택은 얼굴을 촌스럽게 망칠 수 있는 위험 요소. 자신의 피부 톤을 고려한 아이섀도를 잘만 매치해도 인상이 또렷해질 뿐만 아니라 눈매의 콤플렉스를 보완할 수 있다. 코스모가 픽한 다음 컬러는 데일리로 사용해도 무방하다!↓소프트한 아몬드색Colorist Says 은은한 뉴트럴 계열 섀도로 눈가에 음영을 주면 차분하면서도 부드러운 이미지가 연출된다. 그중에서도 미묘하게 붉은 기가 도는 아몬드색이 환상의 콤비! 눈두덩 전체에 발라도 부담스럽지 않을 것. 글리터보다는 매트한 텍스처의 아이섀도가 조금 더 그윽한 분위기를 강조하니 참고하길.Try This! 메이크업 포에버 아티스트 컬러 섀도우 M650 쿠키 2만3천원. BLUSHER  피치, 핑크, 코럴…. 블러셔 컬러가 다 거기서 거기인 것 같지만 진짜 내 피부인 양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컬러는 따로 있다는 사실. 제대로 고른 블러셔 하나는 한눈에 보기에도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효과까지 있다.↓톤 다운된 코럴Colorist Says 피치, 코럴 등 웜 톤 계열은 대부분 무난하게 소화하는 톤이지만 그중에서도 살짝 채도가 낮은 코럴 블러셔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따뜻한 피부 톤과 어우러져 한 듯 안 한 듯 내추럴한 치크를 표현할 수 있으며, 여기에 골드 펄을 추가하면 오묘하면서도 우아한 광채를 더해준다.Try This! 나스 블러쉬 지나 4만원. LIPSTICK 립은 메이크업의 무드를 완성하는 데 가장 중요한 포인트! 핑크, 레드 안에서도 수없이 다양한 채도가 있지만 그중에서 내 피부에 찰떡같이 어울리는 립 컬러는 얼굴 전체를 환하게 밝혀준다. 채도뿐 아니라 텍스처까지 구체적으로 살펴보도록!↓부드러운 MLBBColorist Says 중간 정도 밝기의 노란 기가 도는 피부에는 차분하고 그윽한 말린 장밋빛, 벽돌색이 인생 립 컬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듯. 국내에 mlbb 립스틱 열풍이 불었던 이유도 이런 피부 톤을 가진 여성이 대다수기 때문. 채도가 낮은 컬러는 피부와 따로 놀지 않고 세련된 분위기를 더한다.Try This! 입생로랑 베르니 아 레브르 바이닐 크림 416 4만4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