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 코덕이 고한다! #1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코덕들 중에서도 한 우물만 줄곧 파온 ‘성덕’들을 수소문했다. 외길 코덕 인생을 소신 있게 걸어온 그들의 컬렉션과 쇼핑 팁을 낱낱이 공개한다! ::뷰티, 뷰티제품, 성덕, 코덕, 일본화장품, 면세화장품, 뷰티트렌드, 신박템, 미백, 립, 립제품, 한정판, 직구,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뷰티,뷰티제품,성덕,코덕,일본화장품

 J-뷰티 만렙녀 박지은 | 프리랜스 브랜딩 디렉터“일본 화장품이라면 쌍수 들고 환영할 뿐 아니라 일본 뷰티 트렌드에 대해서도 빠삭하다고 자부할 수 있어요.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의 일본 론칭을 위해 현지에서 거주하는 동안 화장품을 하나씩 구매하고 사용하다 보니 경험치가 쌓인 거죠. J-뷰티 특유의 세분화된 타깃과 아기자기하면서도 아이디어 넘치는 아이템들의 매력에 푹 빠져 지금도 일본에 갈 때마다 드러그스토어, 편집숍은 물론 제품 구매를 위해 클리닉까지 방문할 정도예요.”1 신기방기해~ 유 블록(30일분)전문 클리닉에서만 판매하는 인기 미백 서플리먼트. 그레이프프루트와 로즈메리를 블렌딩한 천연 유래 성분으로, 하루에 딱 한 알만 섭취하면 24시간 동안 자외선 차단 효과가 유지된다. 바캉스를 떠날 때 유용한 아이템으로 보디까지 끈적이는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기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강추!2 예쁨이 뿜뿜! 슷쿠 퓨어 컬러 블러시 06 하루스미레  일본에서는 RMK만큼 유명한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라벤더와 핑크가 믹스된 블러셔로 면세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미세하고 은은한 펄을 함유한 파우더로 블렌딩이 쉽게 돼 수채화처럼 물든 듯한 치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3 신박템 러셔스 립스 플럼퍼겉으로 보기에는 그저 립글로스 같지만 피부과나 성형외과 같은 전문 클리닉에서만 살 수 있는 립 플럼퍼. 바르는 즉시 입술이 탱탱하게 차오르고 타사 제품들보다 플럼핑 지속 시간이 3배 정도 길다. 필러를 맞은 직후와 비슷한 효과라 일본에서는 없어서 못 살 정도의 인기라고. 컬러도 무려 16가지로 고를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넓다.4 최강의 미백템 시세이도 하쿠 미백 오일뛰어난 미백 효과로 일본에서 10년 넘게 꾸준히 사랑받는 스킨케어 라인에서 선보인 브라이트닝 오일. 지난 시즌 한정 제품으로 한 통을 비우기 전보다 피부 톤이 한결 화사해진 것은 물론, 피부 장벽이 촉촉하고 건강해진 것을 체감할 수 있다.5 요즘 많이 애정해 와칸뷰티 뷰클레어 사케카스 팩최근 일본 편집숍이나 드러그스토어에서 가장 눈에 많이 띄는 신생 브랜드. 일본식 한방 재료를 주성분으로 한 클레이 팩, 시트 마스크, 클렌저 등의 제품들을 내놓는다. 그중에서도 술 찌꺼기를 활용한 워시오프 타입의 사케카스 팩은 연두부처럼 부들부들한 텍스처가 특징. 샤워할 때 사용하면 즉각적인 브라이트닝 효과를 얻을 수 있다.6 이건 꼭 사 와야 해! 샤넬 르 코튼국내에서는 구하기 힘든 샤넬 화장솜은 일본에 들를 때마다 2~3개씩 사 오는 아이템. 부드러운 사용감은 물론 크기가 커서 토너 팩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솜 한가운데 커다랗게 박힌 로고 덕와 반짝반짝한 케이스 덕에 실패 확률이 거의 없는 기프트로 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