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의 위대한 발효 비방,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
피부를 위협하는 자극이 점점 늘어나는 요즘. 건조한 공기와 스트레스, 전자기기의 블루라이트, 중금속으로 가득한 미세먼지 등 온종일 몰아치는 다양한 자극에 피부는 쉽게 지치고 노화된다. LG생활건강의 발효화장품 브랜드 숨37도는 어떤 환경에서도 탄력 있고 아름다운 피부로 가꾸기 위한 비법을 동서양 역사의 가장 찬란했던 시간에서 찾아냈다. 첫 번째 비방은 ‘펌 테리아카™’ 성분이다. 고대 로마 제국의 황제는 끊임없이 독살의 위협에 시달렸고 독으로부터 자신을 지키기 위해 황제만의 해독제를 갖고 있었다. 이 해독제 비방에서 진귀한 18가지 성분을 엄선하고 꿀을 더해 피부 회복에 탁월한 독자적인 성분으로 완성된 것이 바로 ‘펌 테리아카™’. 두 번째 비방은 신성한 황금 나무에 2단계의 열을 가해 발효한 ‘펌 아리쉬타 골드™’ 성분이다. 이는 고대 인도 귀족들 사이에서 전해져 온 전통 자연 의학, 아유르베다의 철학을 이어 펌 테리아카 성분과 함께 강력한 치유 효과를 지닌 골든 엘릭서 성분의 베이스를 구성한다. 이 귀한 성분을 순금 용기에 담아 로시크숨마만의 황금 숙성 단계를 거친 후에야 해독과 재생 효과가 탁월한 ‘골든 엘릭서™’가 비로소 탄생하게 되는 것. 노화 원인 요소를 해소하면 어떻게든 피부 노화를 일시적으로 막을 수는 있겠지만 또다른 자극을 받으면 금세 피부 장벽이 무너지게 된다. ‘로시크숨마 에센스 엘릭서 시크리타’에는 노화 원인 요소를 억제하고 정화하는데 뛰어난 효과가 있는 골든 엘릭서 성분을 듬뿍 담았을 뿐 아니라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사이토시스를 3배 강화해 한 차원 더 높은 안티에이징 효능을 자랑한다. 거기다 아무리 좋은 성분을 함유해도 피부에 깊숙이 침투하기는 쉽지 않기에 에센스의 유효 성분들이 쉽게 파괴되지 않도록 더블 리포좀 시스템을 적용했다. 이 시스템은 황금 비율의 어드밴스드 골든 포뮬러가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고 쫀쫀하게 밀착될 수 있도록 하는 결정적 역할을 한다. 연약해진 피부에 가장 잘 ‘먹히는’ 방법은 피부 자체의 면역력을 키우는 것이다. 인류 대대로 전해 내려온 진귀한 비방이 담긴 ‘로시크숨마 에센스 시크리타’와 같은 제품으로 꾸준히 관리하는 것 말이다.
피부에 닿는 자극을 해소하지 않으면 피부가 예민해지고 약해져요. 그래서 피부 노화의 원인 요소들을 억제해주고 품격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로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며 관리하고 있어요.
- 배우 이종석
인류의 위대한 발효비방에서 탄생한 찬란한 황금빛 에너지, 골든엘릭서가 가득한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