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 주사, 죽도록 아플까? #곰손특강OX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다이어트로도 꿈쩍 않는 허벅지 살을 향한 최후의 한방! 허벅지 지방분해주사, 맞아도 될까?::허벅지, 다이어트, 지방분해주사, 시술, 걸그룹주사, 바디, 뷰티,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허벅지,다이어트,지방분해주사,시술,걸그룹주사

1 지방분해주사로 부종 치료가 가능하다? ○ 최근에는 허벅지 사이즈를 줄일 뿐 아니라 혈액 및 림프의 순환을 원활하게 해 체내 노폐물을 배출시키고 피부 탄력까지 키워주는 역할을 한 번에 해주는 지방분해주사가 인기를 끌고 있다.2 허벅지 지방분해주사는 아프다? △ 지방추출주사와 고주파 시술, 지방흡입 등 다양한 비만 시술 중 지방분해주사는 통증과 출혈, 멍, 붓기가 가장 최소화된 방법이다. 피하지방에 주사를 놓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근육에 놓는 보톡스보다 덜 아프다. 허벅지에 지방이 많을 수록 통증은 줄어들며 얼굴보다 허벅지가 본래 아픔을 덜 느낀다.3 지방분해주사가 알레르기를 유발한다? △ 10명 중 1명꼴로 몸이 붓거나 가려움을 호소하는 경우가 있지만 가벼운 증상은 약을 처방하면 1~2일 내에 가라앉는다. 부작용이 걱정될 경우 알레르기를 유발하지 않는 성분으로 지방분해주사 약을 맞춤 조제하는 방법도 있다. 지방분해주사를 선택할 때는 부작용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스테로이드 성분의 함유 여부를 확인해봐야 한다.4 관리를 못하면 살이 울퉁불퉁해진다? X  최근에는 살 패임과 피부가 쭈글쭈글해지는 딤플링 현상이 거의 없어져 지방흡입 대신 지방분해주사를 선택하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 닥터손유나의원 손유나 원장에 의하면 지방분해주사는 어떤 시술보다 지방세포 개수를 안전하게 줄여주기 때문에 비수술적인 다이어트 방법으로 각광받고 있다고.5 근육형 허벅지는 시술이 어렵다? X  근육형 허벅지는 크게 2가지로 나눌 수 있다. 근육 사이사이에 마블링처럼 지방이 낀 근육형+지방형의 경우에는 근육 사이즈를 줄이면서 지방을 녹이는 근육 주사를 시술한다. 오로지 근육으로만 형성된 허벅지의 경우에는 근육 주사 외에 보톡스로도 사이즈를 줄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