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사면 후회할 미국 여행 쇼핑템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미국을 여행할 계획이라면 이 물건들은 꼭 사와야 한다. | 미국,여행,직구,빅토리아 시크릿,서현진 원피스

1 빅토리아 시크릿 Victoria Secret @victoriasecret빅토리아 시크릿의 아시아 매장에서는 속옷보다는 보디용품을 중심으로 판매하고 있다. 미국에서는 빅토리아 시크릿의 다양한 브라를 실속있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꼭 쇼핑리스트에 넣도록 하자.2 리얼라이제이션 Realisation 드라마 <사랑의 온도>일명 ‘백예린 원피스’ ‘서현진 원피스’로 더 잘 알려진 리얼라이제이션 Realisation. 김나영, 서현진, 백예린, 박수진 등 국내 많은 패셔니스타들이 입어 화제가 되었다. 국내에는 아직 정식으로 수입되지 않고 있고 미국에서도 온라인으로만 구매할 수 있다. 인터넷에 올라온 다양한 후기들을 참고해서 사이즈를 신중히 고민한 뒤 주문하도록 하자.3 만수르 가브리엘 Mansur Gabriel 안소희 인스타그램 @ssoheean패셔니스타로 유명한 안소희도 미국 여행에서 빼놓지 않고 들렀다는 만수르 가브리엘 매장. 시그니처인 버킷백을 다양한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뉴욕에 위치한 매장은 가방만큼이나 아름답다고 하니, 쇼핑 목적이 아니어도 방문해 볼 가치가 있다.4 글로시에 Glossier  글로시에 인스타그램 @glossier물감 모양의 블러셔 ‘클라우드 페인트’가 시그너처인 코스메틱 브랜드 글로시에. 많은 팔로워를 보유한 배우 기은세가 뉴욕에서 꼭 방문해야할 곳으로 소개하기도 했다. 국내에서는 해외직구만 가능해 미국여행중이라면 반드시 둘러봐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