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텔에서 확인해야 할 것들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커플들의 고정 데이트 코스 중 하나인 모텔. 하지만 모텔에서 일어나는 일련의 사건들 때문에 여전히 불안한 이들도 존재하는 게 사실이다. 모텔을 방문해 사랑을 나누기 전, 점검해야 할 사항들을 알려줄 테니 반드시 실천해보자. | 모텔,데이트장소,커플,몰래카메라,콘돔

1. 몰래 카메라 설치 유무 몰래 카메라 범죄가 빈번히 일어나고 있어, 모텔 내의 몰래 카메라 설치 유무 확인은 필수 중의 필수다. 거울에 손가락을 대어 거울과 손가락 사이의 틈을 확인하는 거울 몰래 카메라 확인방법부터 몰래 카메라를 충전할만한 방 내의 모든 전원 차단하기, 일부러 어둡게 조명을 설정하여 무엇이 촬영되었는지 볼 수 없게 하는 방법까지 다양한 예방 방법이 등장했다. 이도 번거롭다면, 숙박 서비스 업체에서 검증한 ‘몰카 안심존’ 스티커가 붙어있는 곳이라도 꼭 방문할 것!2. 욕조 위생 점검욕조의 세균이 쓰레기통의 300배에 달한다는 조사결과가 있을 만큼, 욕조에 존재하는 세균의 수는 어마어마하다. 보통의 모텔에 설치되어 있는 기포용 욕조(월풀 욕조)는 기포용 욕조 파이프에 서식하는 세균이 물과 함께 나오기 때문에 더욱 세균에 노출되기 쉽다. 세균 감염으로 인한 성병, 요로 감염, 그 외의 다양한 질병이 발생할 수 있으니 사용 전 수도꼭지와 배수구, 그리고 몸이 닿는 욕조 표면을 일회용 비누나 바디 워시 등으로 반드시 세척한 후 사용하자.3. 콘돔 상태 확인지하철과 모텔 콘돔은 일반 콘돔보다 질이 떨어진다는 말이 있다. 물론, 이 말이 100% 진실은 아닐 테지만 예방하는 차원에서라도 모텔에서 제공해 준 콘돔의 상태를 꼭 확인해야 한다. 콘돔에 스크래치가 나있는 건 아닌지 확인하고, 사용 후 콘돔에 물을 채워 물이 새지 않는지 체크하는 게 좋다.4. 냉장고 식품의 유통기한 모텔 냉장고에 기본적으로 구비되어 있는 생수와 주스, 커피, 음료 등의 유통기한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뜯지 않은 제품은 재사용하기 때문에 자칫하면 유통기한이 지난 음료를 마시게 될 수도 있으니 유통 기한 체크는 필수다. 또한, 생수의 내용물이 청소할 때 사용했던 락스와 뒤바뀌는 사고가 발생한 적이 있어 내용물의 냄새도 꼭 맡아봐야 한다. 그리고 모텔 커피포트 역시 비상식적인 사람들이 속옷과 양말 등을 삶는 행동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으니 되도록이면 사용을 피하는 게 좋다. 5. 샴푸와 린스, 바디워시 내용물 점검 샤워실 내에 샴푸와 린스, 바디워시는 필수로 항상 준비되어 있다. 하지만 간혹 이상한 물질이 들어가거나 누군가의 타액이 섞여있을 수 있어, 한 펌프 짠 후 모양새와 냄새를 꼼꼼히 살펴보는 게 좋다. 요즘에는 모텔에서 1회용 패키지로 치약, 칫솔, 폼클렌징, 바디워시 등 샤워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제공하니 되도록이면 일회용 제품을 이용하는 게 좋을 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