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 부모님 뭐하시노?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엄마의 예쁨과 아빠의 멋스러움은 기본으로 깔았다. 부모님의 우월한 유전자를 뛰어 넘는 셀러브러티 스타 2세대들의 스타일! :: 패션, 스타일, 스타2세, 아이리스로, 카이아조던거버, 루카사바트, 벨라하디드, 지지하디드, 헐리우드,코스모 캠퍼스 | 패션,스타일,스타2세,아이리스로,카이아조던거버

아이리스 로(@lirisaw) WHO영화 배우 주드 로와 영화 배우 겸 패션 디자이너인 새디 프로스트 사이에서 태어난 2000년생 모델. 미우미우 모델과 틴보그 화보 등으로 입지를 다진 그녀는 샤넬의 뮤즈를 거쳐 현재 버버리 뷰티 모델에 발탁되어 '잇' 걸로써의 발자취를 남기는 중이다.STYLE한 마디로 막힘 없는 '쿨' 걸 스타일. 그녀의 다이내믹한 패션 센스는 이미 패션계에선 정평이 나 있다. 때론 풋풋한 소녀처럼 스타일링 하다가도 어느 순간 '힙'한 무드를 연출하기도 한다. 레트로 무드를 풍기는 팔라스부터 구찌 같은 트렌디한 브랜드까지 잘 소화해낸다. 원하는 스타일은 다 도전해보는 그녀의 당당함과 패션을 즐기는 모습이 너무 예쁘다.카이아조던거버(@kaiagerber)WHO톱모델 신디 크로포드와 사업가 랜디 거버 사이에서 태어난 2001년생 모델. IMG 소속 모델로 영 베르사체 캠페인 광고 모델부터 각종 패션 잡지를 섭렵하고 현재는 마크 제이콥스 등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STYLE무난한 데일리 룩에 선글라스와 모자로스타일 지수를 높이는 카이아. 특히 틴티드 선글라스나 유니크한 프레임의 선글라스를 애정한다. 갸름한 얼굴형에 맞게 샤프한 프레임보다는 라운드 프레임을 주로 선택하는 듯. 거기에 헝클어진 헤어 스타일로 섹시해보이는 효과까지 누린다. 또 버킷 햇부터 뉴스 보이 캡까지 모자 스타일도 과감하다.루카 사바트(@lukasabbat)WHO존 갈리아노와디올 디자이너로 일한 패션계 부모님 사이에서 1997년 태어났다. 칸예 웨스트의 전폭적인 지지 아래 모델이자 파워 인플루언서로 활약하고 있다.STYLE칸예의 안목을 증명이라도 하려는 듯런웨이 뿐만 아니라 SNS에서 상에서도 온갖 스타일들을 다 소화해버리는 패션 깡패! 그 중에서도 트레이닝복 패션과 오버사이즈 트렌드에 완전히 빠져있다. 트레이닝복 패션에서 화려한 컬러로 재미를 주었다면 오버사이즈스타일에서는무난한 컬러로 시각적인 부담감을 줄였다. 스마트한 패션 센스란 바로 이런 것!앤워하디드(@anwarhadid)WHO모델 욜란드 하디드와 부동산 개발업자 모하메드 하디드 사이에서 태어난 1999년생 앤워하디드. 그렇다. 탑 모델 지지 하디드와 벨라 하디드의 남동생이다.STYLE섹시한 누나들의 기에 주눅이 들었나? 앤워 하디드는 루즈하고 편안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편이다. 덕분에 미국판 남친 사진이 인스타그램에 넘쳐난다고! 청바지에 후디 스웨트 셔츠를 입은 모습만으로는 누나들이 누군지 상상도 못 할 정도다. 하지만 자세히 들여다 보면 트렌디한 편안함을 추구하고 있다. 부츠, 안경 등으로 에지를 주며, 때론 패턴이나 그래픽적인 요소가 깃든 아이템을 이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