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알고 싶은 비키니 왁싱 첫경험담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곧 올지어다, 여름 휴가 시즌이! 이 맘 때면 한 번 쯤 고려해보게 되는 비키니 왁싱에 대하여 낱낱히 말해주지. | 비키니왁싱,제모,왁싱,왁싱후기,제모후기

당신이 비키니 왁싱에 대해서 ‘어떤 여자가 털이 뿌리부터 잘 뽑히도록 아랫 부분에 뜨거운 왁스를 바르고, 돈까지 흔쾌히 지불하겠어?’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 하지만 비키니 왁싱은 이제  매월 수천 명의 여성들의 흔한 그루밍 습관이다! 만약 당신이 제모를 한번도 해보지 않았지만 해볼 의향이 있다면? 지금부터 에디터의 비키니 제모 경험담을 필독할 것.왁싱 숍의 문을 연 순간…왁싱 숍에 처음 발을 들여 놓은 몇 분 간은 남의 시선을 의식하게 될 것이다. 하지만 기억하라, 전문가는 그 전부터 매일 비키니 왁싱을 시술했고 모든 걸 보아왔다는 사실을! 만약 털이 너무 수북하거나 너무 없어서, 혹은 너무 후줄근한 팬티를 입어서 창피하다는 생각을 한다면 지극히 정상이지만 정말 불필요한 것도 맞다.왁싱 비용은? 비키니 왁싱은 얼마나 많은 양의 털을 제모하느냐에 따라 가격이 책정된다. 비키니 왁싱의 형태와 스타일이 매우 다양한데, 보통 비키니 라인에 맞는 모양에 따른다. 앞 부분 털을 깔끔하게 정리해서 그 라인을 벗어나지 않도록 하는 것이 관건. 참고로 브라질리언 왁싱은 앞 부분부터 아랫 부분 심지어 뒤까지 둘러서 제거한다는 점에서 약간 다르다. 드디어 베드에 안착!베드에 누웠다면 옷을 하나 씩 내릴 것. 원하지 않는다면 팬티는 벗지 않아도 된다. (대부분 벗지 않는다.) 왜냐하면 전문 왁서들은 팬티를 입고 다듬는 데 매우 능숙하기 때문. 이때 레이스 달린 팬티 보다 편안한 팬티를 추천한다! 그 다음 한쪽 다리를 구부리고 다른 한쪽은 무릎을 편평하게 내려 비키니 라인 한 쪽 부분이 노출되도록 둔다. 그러고나서 왁서가 팬티를 왁스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가장자리에 티슈를 밀어 넣을 것이다.두근두근~ 시술 들어갑니다본격적인 시술에 들어가면 왁서가 장갑을 착용한 후 녹은 왁스를 스패출러를 이용해 좁은 부위에 발라준다.(이때 왁스는 따뜻할 뿐 뜨겁지는 않다.) 그 후 모슬린이나 천 조각을 왁스 위에 올려 놓고, 몇 초 동안 누르고 있다가 피부를 팽팽하게 당겨줄 것. 준비가 완료 되면 천 조각을 한 방향으로 빠르게 잡아당겨 털을 제모한다. 이 과정을 몇 번이고… 끝날 때까지 반복된다. 아마 전문가는 당신의 피부를 팽팽하게 당기기 위해 엉덩이 가까이 서서 당신의 몸 이곳 저곳을 만지게 될 수도 있다. 정말 이상하지만 필요한 과정이니 명심할 것.얼마나 고통스러운가?사람마다 고통의 기준이 다르지만 비키니 왁싱이 전혀 고통스럽지 않다고 말할 생각은 없다. 어떤 부위는 거의 움찔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팬티 라인 근처는 약간 아플 수 있다. 하지만 어느 곳이나 2초 안에 끝나니까 너무 겁내지 마시길. 보통 고통을 덜어주기 위해 제모 스트립을 떼어내자 마자 그 부위를 압박하기도 하니 시술 전에 미리 왁서에게 말해두는 것도 좋을 듯. 한 시간 전에 소염진통제를 먹는 것 또한 도움이 된다.마무리 단계왁서가 최종적으로 점검한 후 남은 털을 족집게로 제거한다. 마지막으로, 진정 크림을 전체에 발라주면 정말 끝! 시술 후 몇 시간 동안은 붉은 기가 살짝 남을 수 있다. 그래도 다음 시즌까지 3~4주 동안은 털에서 완전히 해방되니까 너무 좋쟈나~."본 기사는 코스모 영국판 홈페이지의 'Here's what to expect the first time you get a bikini wax' 기사를 바탕으로 작성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