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코덕 취저~ 가성비갑 화장대 정리템!

나날이 늘어만 가는 화장품~ 정리에 한계를 느끼고 있다면 다음 수납력 갑오브갑 아이템에 주목!

BYCOSMOPOLITAN2017.04.05


이케아 RASKOG 카트, 일명 트롤리 정가 5만원대

나 혼자 산다 에서 이국주가 화장대로 이용했던 트롤리! 너무 크지 않은 사이즈로 공간 활용에 좋고, 안정적 구조와 여러 칸의 수납 공간을 가지고 있어 화장품 정리템으로 안성맞춤이다. 


이케아 ANTONIUS 바구니 인서트, 정가 1천원대

트롤리 안에 화장품들을 무질서하게 늘어놓을 수는 없는 법! 투명 인서트를 이용하여 종류별로 화장품을 분리해 정리해보자. 플라스틱 재질이라 관리하기도 용이하다.


이케아 SUNNERSTA 보관용기, 700원

저렴한 가격이 놀라울 따름이지만 기능은 톡톡히 한다. 뒤편에 고리가 있어 여기저기 걸어 두면 여분의 수납공간을 더 확보할 수 있다. 드라이기, 빗, 마스크 팩과 샘플 등 놔두기 애매한 아이템들을 쏙쏙 수납해도 굿. 



다이소 미니서랍장, 2천원대

심플한 디자인일뿐 아니라 조립하여 얼마든지 수납공간을 늘릴 수 있다는 점, 라벨링이 가능하여 내용물을 쉽게 구분할 수 있다는게 장점! 


다이소 Promade 6칸고정식 수납정리함, 1만5천원대

다이소템 중 약간 가격이 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투명한 재질로 내용물을 한눈에 볼 수 있고, 서랍 안에 칸막이를 임의로 추가해서 활용도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는 점이 주목할 만 하다. 


다이소 6분할 립스틱 홀더, 2천원대

자주 쓰는 아이템들을 꽂아 두기 용이한 홀더이다. 다른 립스틱 홀더들과는 달리 아이라이너에 알맞은 크기의 홀이 존재하여 이리저리 돌아다녀 찾기 힘든 아이라이너들을 쉽게 찾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BONUS! 캠퍼스 에디터의 아이템 활용기 

바구니 인서트를 이용해 색조 화장품들을 정리해보았다. 5~7개의 블러셔, 40여개의 립제품, 30여개의 섀도우와 2개의 팔레트를 3개의 칸을 활용하여 수납할 수 있다. 인서트를 트롤리 칸에 넣고 남는 공간에 다른 화장품을 추가로 수납하기도 했다. 


SUNNESTA 보관용기를 이용하여 각종 샘플과 마스크팩, 드라이기와 고데기를 수납하여 여분의 수납 공간을 추가로 확보했다. 여기저기 걸어두기 좋아 구매욕 완전 상승!  


Keyword

Credit

  • Student Editor 권민서
  • 사진 브랜드 홈페이지 캡처